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1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본진은 뭐라고 해야될까 자기들끼리 으쌰으쌰하는 그런 분위기가 되게 강하고 본업에 한 명도 빠짐없이 너무 진심인 게 팬들과의 소통이나 무대에 강하게 묻어나서 팬들도 소속감이 되게 강했었음 작사작곡 참여도 활발했고 소통이나 컨텐츠도 질이 좋았음
이번 본진은 너무 좋긴 한데 그냥 소속사가 시키는대로만 하는 인형 같다고 느낄 때가 많은 듯 아티스트…는 솔직히 아니라고 생각 들 정도..이건 익명이니까 말할 수 있는 거..앨범참여도 없고 하다못해 헤메코 의견도 냈다는 말 거의 없어 멤들끼리의 관계도 팬들과의 관계도 다 좋긴 한데 전본진에 비해서는 그닥 깊고 진지하다는 생각이 안 듦 이 일에 그렇게까지 진지하게 임하고 있지 않다는 게 느껴져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연차가 좀 찬 그룹이야? 1-2년차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는 아예 아무리 작은 요소도 안 밝힐 거야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신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차차면서 점점 의견 내고 그렇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연차 차면서 의견 낸다는 가 다 알아 다 아는데도 저렇게 생각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형은 자기들말에 태클거는거 안좋아함 의견내도 안받아주기도하고 고집도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솔직히 연차보단 중소든 대형이든 본인들 회사 내 입지가 단단하면 낼 수 있는 거라고 보거든..중소는 입지를 다지기 쉽고 대형은 입지를 다지기 어렵고..근데 그런 면에서 전본 현본 둘 다 말을 할 수 있는 입장이라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17:44 l 조회 116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3
06.24 17:44 l 조회 159
여기서 김민경 편집자님께서2
06.24 17:44 l 조회 67
걍 스윙스됨
06.24 17:44 l 조회 26
재민아 나도 김치찜 해줘...
06.24 17:44 l 조회 48
로제 라면 뭐가 맛있어?5
06.24 17:43 l 조회 54
명재현 등번호 마킹 이주헌 선수랑 같은 번호로 했네3
06.24 17:43 l 조회 154 l 추천 1
위시 팬들아 보이미츠걸 여기 코러스 누구야5
06.24 17:43 l 조회 214
아이오아이는 활동 기간도 ㄹㅇ 짧았는데 아직까지 친하고 앨범 낸 거 진심 대단2
06.24 17:43 l 조회 19
건호 성현 주훈 인터뷰 떴는데 개예쁘다1
06.24 17:42 l 조회 140
바르는거 자외선 차단 제일 잘되는게 선스틱일까?3
06.24 17:42 l 조회 147
ㅍㅁ 최애 빠혐없는데 자꾸 빠혐왓다고 구라치는 거 왜지3
06.24 17:42 l 조회 91
같팬들 왜이러냐13
06.24 17:42 l 조회 312
도영이 댈러필말고 반딧불 쏟바빛 영상 올라온거 있어?
06.24 17:41 l 조회 57
왜 저렇게 진상 학부모들 같지 9
06.24 17:40 l 조회 247
강남 제이팝리메이크 프로젝트에 어떻게 태연을 1빠로 했을까1
06.24 17:39 l 조회 84
2호선에 나랑 같이 타고 있던 벌레가7
06.24 17:39 l 조회 169
달팽이 크림 실제 제조과정 보니 맘놓고 써도 되겠다2
06.24 17:39 l 조회 141
예전에 대학 다닐 때 진짜 웃겼던 거 하나1
06.24 17:39 l 조회 23
다이소 집모양 시계 너무귀엽다4
06.24 17:38 l 조회 172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