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1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본진은 뭐라고 해야될까 자기들끼리 으쌰으쌰하는 그런 분위기가 되게 강하고 본업에 한 명도 빠짐없이 너무 진심인 게 팬들과의 소통이나 무대에 강하게 묻어나서 팬들도 소속감이 되게 강했었음 작사작곡 참여도 활발했고 소통이나 컨텐츠도 질이 좋았음
이번 본진은 너무 좋긴 한데 그냥 소속사가 시키는대로만 하는 인형 같다고 느낄 때가 많은 듯 아티스트…는 솔직히 아니라고 생각 들 정도..이건 익명이니까 말할 수 있는 거..앨범참여도 없고 하다못해 헤메코 의견도 냈다는 말 거의 없어 멤들끼리의 관계도 팬들과의 관계도 다 좋긴 한데 전본진에 비해서는 그닥 깊고 진지하다는 생각이 안 듦 이 일에 그렇게까지 진지하게 임하고 있지 않다는 게 느껴져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연차가 좀 찬 그룹이야? 1-2년차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는 아예 아무리 작은 요소도 안 밝힐 거야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신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차차면서 점점 의견 내고 그렇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연차 차면서 의견 낸다는 가 다 알아 다 아는데도 저렇게 생각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형은 자기들말에 태클거는거 안좋아함 의견내도 안받아주기도하고 고집도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솔직히 연차보단 중소든 대형이든 본인들 회사 내 입지가 단단하면 낼 수 있는 거라고 보거든..중소는 입지를 다지기 쉽고 대형은 입지를 다지기 어렵고..근데 그런 면에서 전본 현본 둘 다 말을 할 수 있는 입장이라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sbn 앨리즈 보은입니다🧡7
06.25 18:53 l 조회 30 l 추천 5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4
06.25 18:53 l 조회 23 l 추천 1
🚨라이즈 투표해주시면 의리의 브리즈는 시원한 커피와 신뢰감으로 보답합니다 🚨8
06.25 18:53 l 조회 48 l 추천 7
엠카 넥윜 중간에 힙합프린세스 데뷔조인가?3
06.25 18:53 l 조회 8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4
06.25 18:53 l 조회 17 l 추천 4
에그 예능들은 전부 나영석 연출이야?1
06.25 18:53 l 조회 8
아니 홍명보 진심 우리나라 433하면 안되는 병에 걸림?6
06.25 18:53 l 조회 85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6
06.25 18:53 l 조회 18 l 추천 3
핌릿캣 ㅍㅇㅌ✊4
06.25 18:53 l 조회 144
하투하 무대 확실히 잘행
06.25 18:52 l 조회 22
오늘 핌릿캣 1위 가능해?23
06.25 18:52 l 조회 786
하투하 무대 했어?2
06.25 18:52 l 조회 50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9
06.25 18:52 l 조회 32 l 추천 6
난 아이돌 돼도 금방 은퇴할거같으다……1
06.25 18:52 l 조회 25
라이즈 화이팅💚6
06.25 18:52 l 조회 42 l 추천 4
라이즈 투표했어용!!8
06.25 18:51 l 조회 39 l 추천 10
투표플 감동되서 오늘 본 팀들 영원히 투표 간다8
06.25 18:51 l 조회 74
위즈니 라이즈 투표해요💚🧡5
06.25 18:51 l 조회 28 l 추천 5
병크있는 연예인 품는 사람들 진짜 신기하다 1
06.25 18:51 l 조회 32
라이즈 투표했어요🩷5
06.25 18:51 l 조회 31 l 추천 5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