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1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본진은 뭐라고 해야될까 자기들끼리 으쌰으쌰하는 그런 분위기가 되게 강하고 본업에 한 명도 빠짐없이 너무 진심인 게 팬들과의 소통이나 무대에 강하게 묻어나서 팬들도 소속감이 되게 강했었음 작사작곡 참여도 활발했고 소통이나 컨텐츠도 질이 좋았음
이번 본진은 너무 좋긴 한데 그냥 소속사가 시키는대로만 하는 인형 같다고 느낄 때가 많은 듯 아티스트…는 솔직히 아니라고 생각 들 정도..이건 익명이니까 말할 수 있는 거..앨범참여도 없고 하다못해 헤메코 의견도 냈다는 말 거의 없어 멤들끼리의 관계도 팬들과의 관계도 다 좋긴 한데 전본진에 비해서는 그닥 깊고 진지하다는 생각이 안 듦 이 일에 그렇게까지 진지하게 임하고 있지 않다는 게 느껴져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연차가 좀 찬 그룹이야? 1-2년차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는 아예 아무리 작은 요소도 안 밝힐 거야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신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차차면서 점점 의견 내고 그렇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연차 차면서 의견 낸다는 가 다 알아 다 아는데도 저렇게 생각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형은 자기들말에 태클거는거 안좋아함 의견내도 안받아주기도하고 고집도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솔직히 연차보단 중소든 대형이든 본인들 회사 내 입지가 단단하면 낼 수 있는 거라고 보거든..중소는 입지를 다지기 쉽고 대형은 입지를 다지기 어렵고..근데 그런 면에서 전본 현본 둘 다 말을 할 수 있는 입장이라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똑똑똑 라이즈 투표 완5
06.25 19:33 l 조회 48 l 추천 2
근데 지금까지 엠카 실투12
06.25 19:32 l 조회 490
중콘 자리 없지 않았어?2
06.25 19:32 l 조회 68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17
06.25 19:32 l 조회 245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5
06.25 19:32 l 조회 107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3
06.25 19:32 l 조회 80
라이즈 투표요🍦💙5
06.25 19:32 l 조회 30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15
06.25 19:32 l 조회 289 l 추천 19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6
06.25 19:31 l 조회 126
OnAir 나 긴장돼....3
06.25 19:31 l 조회 59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6
06.25 19:31 l 조회 118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7
06.25 19:31 l 조회 73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1
06.25 19:31 l 조회 34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06.25 19:31 l 조회 23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2
06.25 19:31 l 조회 58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06.25 19:31 l 조회 39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3
06.25 19:31 l 조회 51
트레저 얼마전까지 활동하지 않았어?1
06.25 19:31 l 조회 41
나만 아직도 월드컵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거니 ..2
06.25 19:31 l 조회 22
빅뱅콘 매진될때까지 좌석표도 못보겠네4
06.25 19:30 l 조회 106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