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제 밤에 꾼 꿈이 생각이 났는데 내가 약영 세계관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시은이의 트라우마를 자극하려고 상대편이 수호를 데리고 왔음 진짜 얼마나 수호가 깨어나길 빌고 2에 나오길 원했으면 이렇게 꿈에 다 나오냐 중증이다 나도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갑자기 어제 밤에 꾼 꿈이 생각이 났는데 내가 약영 세계관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시은이의 트라우마를 자극하려고 상대편이 수호를 데리고 왔음 진짜 얼마나 수호가 깨어나길 빌고 2에 나오길 원했으면 이렇게 꿈에 다 나오냐 중증이다 나도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