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ㄱ) 숑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기안 사장님도 좋은데 그 아무래도 식당은 위생 이슈 땜에) 저 둘에 알바생 한 명 더와서 식당 예능 ㄱㅂㅈㄱ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약간 평화롭고 순조로운 그림도 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열심히, 경영자의 마인드로 굴릴거 같은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공감ㅋㅋㅋ진이 만든 차돌된찌 먹어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고싶다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청 마른 사람은 러닝하면 별로려나15
06.23 13:16 l 조회 310
희승 헬스 아예 안한대4
06.23 13:16 l 조회 230
근데 저 탈퇴멤이 범죄터져서 나간것도 아니고27
06.23 13:16 l 조회 479
레벨 여름빛 이 노래 아는 사람5
06.23 13:16 l 조회 100
플떠나서 난 진짜 탈퇴멤이 너~무 싫음ㅋㅋ19
06.23 13:15 l 조회 314
어차피 아이돌들 본인 그룹보다 타그룹에 절친있는 애들이 더 많은데
06.23 13:14 l 조회 67
걍 썰믿고 ㅌㅌ멤이 모두에게 질릴짓해서 멤들도 정떨어져야하는데 그거아니니 더 정병온것처럼 보임11
06.23 13:14 l 조회 243
모솔2도 험난하다 ㅈ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06.23 13:14 l 조회 196
환율 개높다고 진수 보고 달러 좀 사라는거 개웃기네
06.23 13:13 l 조회 49
부산 덥다1
06.23 13:13 l 조회 57
난 그냥 이게 싫음3
06.23 13:12 l 조회 133
위시 리메이크? 곡 익숙해서 뭐지 했는데1
06.23 13:12 l 조회 280
사주 좀 간단히라도 아는 익들 있어??
06.23 13:12 l 조회 46
근데 왜 탈퇴멤이랑 친목하면 안됨?26
06.23 13:12 l 조회 373
제노는 잘생긴것도 맞는데 ㄹㅇ 귀엽게 생김ㅋㅋㅋ카카캬7
06.23 13:11 l 조회 305 l 추천 5
팬들 반응 이해는 가는데 적어도 멤버들은 이제 안깠으면 하는 마음만 크다5
06.23 13:10 l 조회 143
병크치고 탈퇴 당한거 아닌 이상 싫어하는게 유난같음11
06.23 13:10 l 조회 166
나 진짜볼때마다 웩 하는 주접 있움2
06.23 13:10 l 조회 108
걍 갠톡으로 연락하면 되잖아 팬들 눈에만 안띄게7
06.23 13:08 l 조회 225
굳이 긁어 부스럼을 왜 만드냐고1
06.23 13:08 l 조회 109


처음이전7667677687697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