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세금 많이 뜯어가서래얘는 강남 사는 찐으로 부자여서 종부세 때문에 힘들었나봐부모님도 그렇고 앞으로 평생 민주당은 뽑을 일 없을 거라는데 자기 사정이니까 걍 그러려니 흐린눈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