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네임드도 다 가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일이 있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일이 있긴했음 그 이후로 탐라도 조용해지고 다른판으로 떠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판은 망했어.. 희망이 없고 돌이킬수 없다 각자 가야함ㅠㅠㅠ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ㅠ개슬프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슬픈데 우린 좀 스불재라 회사도 멤버도 팬들도 .... 정상적인 팬들은 완전체 안바랄정도 ㅎ 그냥 각자 행복하기 ㅅㅊ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체 안바라는게 ㄹㅇ 슬픈 사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이 오래 기다려주고 눈감아주고 흐린눈 해줬는데 자꾸 돌아설일들만 떠먹여주니까 완전체가 좀 트라우마에 상처됨 이젠 다들 마플도 안쓰고 조용해짐 조용한게 무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마플 없어진거 너무 우리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쓴소리도 없어지면 ㄹㅇ 판 망한다는 신호인데 이제 진짜 망하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말이 내 본진 같은데 그냥 내 본진이 아니길 바라는 중 댓글도 내 또 다른 덕질 그룹 같아서 거의 우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투본진인데 둘 다 탈주 개많아서 걍 다 내본같음ㅋㅋ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그룹 떠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두그룹이 다 내본일지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욜로족 친오빠 그냥 두는 부모님 어때보임?10
2:05 l 조회 111
우리집 고양이 나랑 옆에서 자주 자는데 좋은 거 하나 있음 나 에쎔알듣고 자는 편인데1
2:04 l 조회 30
영통 저정도면 환불해줘야 한다고 봄6
2:04 l 조회 297
요즘 쇼핑몰들 세일이라고 해서 들어가보면 빡치는 점
2:04 l 조회 17
콘 첫날 좌석 갈까 스탠딩 갈까1
2:03 l 조회 16
또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10
2:02 l 조회 364
코르티스 생로랑 앰버서더야 ?4
2:02 l 조회 377
밑에 최애 바보라고 하는거 싫은 글보고7
2:02 l 조회 195
근데 마운자로 좀 흥미 생기는게 다낭성이라8
2:02 l 조회 214
제임스 어떻게 서양혼혈이 아냐..5
2:01 l 조회 116
요즘 내 주변 주식 거의 다 하네...8
2:01 l 조회 95
마틴 개멋잇게 입고 😁✌🏻 이러는거 존웃
2:01 l 조회 44
월드컵 우리나라만 조용해 아님 전체적으로 조용해?4
2:00 l 조회 208
회사야 고소좀2
2:00 l 조회 73
하투하 주은 무대에서 안대 썼던데4
1:59 l 조회 115
코르티스 뽕찬다 와2
1:59 l 조회 158
라이즈 빵사왔는데26
1:58 l 조회 527
2002년에 34살이었던 사람들이 올해 60살입니다 4
1:58 l 조회 125
생로랑 마틴 제임스 잘어울리긴한다2
1:57 l 조회 121
환연 이번년도에도 하려나?1
1:56 l 조회 71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