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네임드도 다 가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일이 있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일이 있긴했음 그 이후로 탐라도 조용해지고 다른판으로 떠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판은 망했어.. 희망이 없고 돌이킬수 없다 각자 가야함ㅠㅠㅠ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ㅠ개슬프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슬픈데 우린 좀 스불재라 회사도 멤버도 팬들도 .... 정상적인 팬들은 완전체 안바랄정도 ㅎ 그냥 각자 행복하기 ㅅㅊ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체 안바라는게 ㄹㅇ 슬픈 사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이 오래 기다려주고 눈감아주고 흐린눈 해줬는데 자꾸 돌아설일들만 떠먹여주니까 완전체가 좀 트라우마에 상처됨 이젠 다들 마플도 안쓰고 조용해짐 조용한게 무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마플 없어진거 너무 우리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쓴소리도 없어지면 ㄹㅇ 판 망한다는 신호인데 이제 진짜 망하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말이 내 본진 같은데 그냥 내 본진이 아니길 바라는 중 댓글도 내 또 다른 덕질 그룹 같아서 거의 우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투본진인데 둘 다 탈주 개많아서 걍 다 내본같음ㅋㅋ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그룹 떠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두그룹이 다 내본일지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은 되게 독특한 직업같아8
06.25 23:35 l 조회 109
보아언니 머리 예쁘다4
06.25 23:35 l 조회 56
손흥민 4년뒤에 지금 메시호날두모드리치보다 젊음1
06.25 23:34 l 조회 76
축구 민심 다 떠나서 역대급으로 최악인거같음?6
06.25 23:34 l 조회 99
스웨덴이 일본 이겼으면 좋겠다2
06.25 23:34 l 조회 41
플레이브 예준씨? 이거 개좋은데 더 없나요12
06.25 23:34 l 조회 471 l 추천 15
홍명보 분데스에 ㄹㅇ 원한있낰ㅋㅋㅋㅋㅋㅋㅋ5
06.25 23:33 l 조회 116
축알못인 친구가 국대감독 어느 정도냐길래2
06.25 23:33 l 조회 168
정말 나이 지긋이 먹고 열등감 티내는것만큼 추한것 없는것같다
06.25 23:33 l 조회 18
야식 뭐먹을깡1
06.25 23:33 l 조회 14
ㄹㅇ 오늘 릴스영상 죄다 다들 축구로 개빡쳐있어서ㅋㅋㅋ
06.25 23:32 l 조회 47
와 원빈4
06.25 23:32 l 조회 227 l 추천 4
여자배구는 김연경 이후로 ㄹㅇ 답이 안나오던데15
06.25 23:32 l 조회 196
근데 손흥민만 싫어하는 거야? 외국에서 축구배운 선수 또 있잖아1
06.25 23:32 l 조회 67
여행용 캐리어 블랙살까 실버살까2
06.25 23:32 l 조회 16
스텔라 너무 좋다.....
06.25 23:31 l 조회 32
연간차트 되새김질하고있는데 2015년이 진짜 황금기네
06.25 23:31 l 조회 20
스웨덴 잘하는 나라라고 볼수있는거임?5
06.25 23:31 l 조회 33
우리나라 축구 세대교체 잘 되고 있다고봄?9
06.25 23:30 l 조회 165
축협에서 자금 삼전하닉 투자해서 불려서 클롭이나 펩 데려오면안되냐??
06.25 23:30 l 조회 15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