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네임드도 다 가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일이 있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일이 있긴했음 그 이후로 탐라도 조용해지고 다른판으로 떠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판은 망했어.. 희망이 없고 돌이킬수 없다 각자 가야함ㅠㅠㅠ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ㅠ개슬프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슬픈데 우린 좀 스불재라 회사도 멤버도 팬들도 .... 정상적인 팬들은 완전체 안바랄정도 ㅎ 그냥 각자 행복하기 ㅅㅊ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체 안바라는게 ㄹㅇ 슬픈 사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이 오래 기다려주고 눈감아주고 흐린눈 해줬는데 자꾸 돌아설일들만 떠먹여주니까 완전체가 좀 트라우마에 상처됨 이젠 다들 마플도 안쓰고 조용해짐 조용한게 무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마플 없어진거 너무 우리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쓴소리도 없어지면 ㄹㅇ 판 망한다는 신호인데 이제 진짜 망하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말이 내 본진 같은데 그냥 내 본진이 아니길 바라는 중 댓글도 내 또 다른 덕질 그룹 같아서 거의 우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투본진인데 둘 다 탈주 개많아서 걍 다 내본같음ㅋㅋ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그룹 떠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두그룹이 다 내본일지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1
9:20 l 조회 30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9:20 l 조회 15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8
9:20 l 조회 89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9:19 l 조회 9
OnAir 일본집중해
9:19 l 조회 8
샤갈 한골만 더 넣어
9:19 l 조회 9
OnAir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팀 경기 보니까1
9:19 l 조회 51
자존심 상하는데 일본 경기 알못이 봐도..3
9:18 l 조회 108
카타르월드컵때 이악물고 일본 까대다가 벌받는듯3
9:18 l 조회 32
OnAir 세레모니 하지마 시간없어 1골만 더
9:18 l 조회 6
OnAir 일본 전개가 ㄹㅇ 그냥 개깔끔함
9:18 l 조회 9
OnAir 근데 일본 승점 왜 5점이야?4
9:18 l 조회 39
OnAir 일본 선제골 헐 한골만 더
9:18 l 조회 5
OnAir 2골차이나게 이기는게 일본한테도 이득인거아냐?4
9:18 l 조회 75
OnAir 무지성 반일말고 저런건 좀 배워라 어휴
9:18 l 조회 13
OnAir 이제 한골만 더 넣어줘
9:18 l 조회 6
OnAir 중계하는 분 부럽기만 합니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3
9:17 l 조회 61
OnAir 와 방금거 일본 개쩐다
9:17 l 조회 14
OnAir 아니 개잘넣었네ㅋㅋㅋㅋㅋ
9:17 l 조회 9
OnAir 스게ㅔㅔㅔㅔㅔㅔㅔ 니뽄 간바레ㅔㅔㅔ
9:17 l 조회 7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