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성한빈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비투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네임드도 다 가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일이 있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일이 있긴했음 그 이후로 탐라도 조용해지고 다른판으로 떠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판은 망했어.. 희망이 없고 돌이킬수 없다 각자 가야함ㅠㅠㅠ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ㅠ개슬프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슬픈데 우린 좀 스불재라 회사도 멤버도 팬들도 .... 정상적인 팬들은 완전체 안바랄정도 ㅎ 그냥 각자 행복하기 ㅅㅊ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체 안바라는게 ㄹㅇ 슬픈 사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이 오래 기다려주고 눈감아주고 흐린눈 해줬는데 자꾸 돌아설일들만 떠먹여주니까 완전체가 좀 트라우마에 상처됨 이젠 다들 마플도 안쓰고 조용해짐 조용한게 무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마플 없어진거 너무 우리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쓴소리도 없어지면 ㄹㅇ 판 망한다는 신호인데 이제 진짜 망하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말이 내 본진 같은데 그냥 내 본진이 아니길 바라는 중 댓글도 내 또 다른 덕질 그룹 같아서 거의 우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투본진인데 둘 다 탈주 개많아서 걍 다 내본같음ㅋㅋ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그룹 떠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두그룹이 다 내본일지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며칠전에 인터뷰에서 ㄱㅐ소리 또했구나 3
13:50 l 조회 62
이강인 울먹거린게 최대치였어 근데 그게 유상철 감독님 언급할때임 오늘 울었다라는게1
13:50 l 조회 155
와 나이제 폰만져서 축구결과 접했는데 졌구나 오... ㅋㅋㅋ
13:50 l 조회 9
이강인 울만해..2
13:50 l 조회 188
집앞에 김밥집 넘 맛있어서 좋음.. 제육청양고추김밥 불맛 미침2
13:50 l 조회 11
셀룰라이트는 한번 생기면 없애기 어렵나?1
13:50 l 조회 28
공장직원들 휴게실에 모여서 축구보길래 나도 보러가야지 하고 갔다가
13:50 l 조회 40
얘넨 한국인 피부색에 왜저렇게 집착해? 1
13:50 l 조회 72
부상이 올 것 같아서 쓴 교체카드때문에 황인범 쥐난거3
13:49 l 조회 130
홍명보는 기자회견 할 때도 왤케 말도 잘 못하냐1
13:49 l 조회 35
잘못은 감독이하고 우는건 열심히 뛴 선수들이네
13:49 l 조회 26
이강인 지금 울어?4
13:49 l 조회 425
남아공 ㄹㅇ 개신났고 개패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16
13:49 l 조회 246
이강인팬들 또 날조시작5
13:49 l 조회 339
오늘 경기 왜 이렇게 무기력하고 경기력 안좋았다고 생각해?4
13:49 l 조회 80
단체로 식중독이라도 걸렸냐?는 기자 질문3
13:49 l 조회 140
기자가 집단 식중독 걸렸냐고 면전에다가 물어본거 개웃기네1
13:48 l 조회 42
오늘의 승자
13:48 l 조회 17
이강인 원래 잘 안울지?11
13:48 l 조회 126
진지하게 근 5년간 축협보다 농협이 더 열일함10
13:48 l 조회 84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