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네임드도 다 가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일이 있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일이 있긴했음 그 이후로 탐라도 조용해지고 다른판으로 떠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판은 망했어.. 희망이 없고 돌이킬수 없다 각자 가야함ㅠㅠㅠ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ㅠ개슬프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슬픈데 우린 좀 스불재라 회사도 멤버도 팬들도 .... 정상적인 팬들은 완전체 안바랄정도 ㅎ 그냥 각자 행복하기 ㅅㅊ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체 안바라는게 ㄹㅇ 슬픈 사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이 오래 기다려주고 눈감아주고 흐린눈 해줬는데 자꾸 돌아설일들만 떠먹여주니까 완전체가 좀 트라우마에 상처됨 이젠 다들 마플도 안쓰고 조용해짐 조용한게 무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마플 없어진거 너무 우리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쓴소리도 없어지면 ㄹㅇ 판 망한다는 신호인데 이제 진짜 망하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말이 내 본진 같은데 그냥 내 본진이 아니길 바라는 중 댓글도 내 또 다른 덕질 그룹 같아서 거의 우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투본진인데 둘 다 탈주 개많아서 걍 다 내본같음ㅋㅋ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그룹 떠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두그룹이 다 내본일지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주심 안암인듯
06.19 10:17 l 조회 13
OnAir 우리 오늘 옾사 많네ㅠ
06.19 10:17 l 조회 14
옾사인건 맞지….? 편파 아니지…?6
06.19 10:17 l 조회 533
OnAir 이강인은 주고 쟤네는 왜 안주냐고!!!!!!
06.19 10:17 l 조회 14
OnAir 왜 우리는..
06.19 10:17 l 조회 4
OnAir 진짜 심판뭐하냐
06.19 10:17 l 조회 13
OnAir 아니 처음부터 우리나라는 옐로카드주고
06.19 10:17 l 조회 40
OnAir 우리 유니폼 선수들 톤에 안맞는거같어요1
06.19 10:17 l 조회 51
OnAir 아니 본 반칙만 몇갠데
06.19 10:17 l 조회 12
OnAir 심판 차별하네..
06.19 10:17 l 조회 29
OnAir 킁..체코때도 그렇고 결정적 찬스오면 너무 날리는게 많아사
06.19 10:17 l 조회 37
OnAir 주심 뭐함?????
06.19 10:17 l 조회 14
OnAir 주심 뭐하는데
06.19 10:17 l 조회 8
OnAir 주심 정자임??1
06.19 10:17 l 조회 42
OnAir 근데 오늘 체코전보다 재밌어
06.19 10:17 l 조회 12
그걸 왜막아? 이상한사람들이야3
06.19 10:17 l 조회 46
OnAir 뭐야 우린 왜 안줘?
06.19 10:17 l 조회 11
OnAir 아니 장난해 ? 주심 무ㅜ냐고
06.19 10:17 l 조회 9
OnAir 아니 왜 반칙 안 줌
06.19 10:17 l 조회 5
OnAir 와 방금은 우리나라도 잘한건데 멕시코 미쳤다
06.19 10:17 l 조회 19


처음이전6666676686696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