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네임드도 다 가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일이 있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일이 있긴했음 그 이후로 탐라도 조용해지고 다른판으로 떠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판은 망했어.. 희망이 없고 돌이킬수 없다 각자 가야함ㅠㅠㅠ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ㅠ개슬프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슬픈데 우린 좀 스불재라 회사도 멤버도 팬들도 .... 정상적인 팬들은 완전체 안바랄정도 ㅎ 그냥 각자 행복하기 ㅅㅊ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체 안바라는게 ㄹㅇ 슬픈 사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이 오래 기다려주고 눈감아주고 흐린눈 해줬는데 자꾸 돌아설일들만 떠먹여주니까 완전체가 좀 트라우마에 상처됨 이젠 다들 마플도 안쓰고 조용해짐 조용한게 무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마플 없어진거 너무 우리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쓴소리도 없어지면 ㄹㅇ 판 망한다는 신호인데 이제 진짜 망하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말이 내 본진 같은데 그냥 내 본진이 아니길 바라는 중 댓글도 내 또 다른 덕질 그룹 같아서 거의 우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투본진인데 둘 다 탈주 개많아서 걍 다 내본같음ㅋㅋ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그룹 떠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두그룹이 다 내본일지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여돌 노래 솔직히 그닥4
06.20 18:02 l 조회 114
파스쿠찌 메뉴 추천 좀
06.20 18:02 l 조회 24
위시 일본곡 티저 떴는데 청춘 미침1
06.20 18:02 l 조회 63 l 추천 1
ONEUS JAPAN 5th Single [Under] CONCEPT PHOTO Standard ver
06.20 18:02 l 조회 28 l 추천 1
춤추다가 혀내미는거7
06.20 18:01 l 조회 178
와 아트박스 왔는데 알바생들 개힘들겟닼ㅋㅋㅋㅋㅋ10
06.20 18:01 l 조회 836
삼성 한화 우천취소 되면 경기 취소임?1
06.20 18:01 l 조회 97
소희 진짜 래퍼같은데2
06.20 18:00 l 조회 148
올공 고립됐어?4
06.20 18:00 l 조회 219
아니 누가 축구보는데 사형선고를 하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0 17:59 l 조회 96
보플 오버미 누가 부른거야?14
06.20 17:58 l 조회 158
나 어떤 돌 잘생겼다고 글썼는데7
06.20 17:56 l 조회 477
셀프 녹음실 이용해본 사람 있어?
06.20 17:54 l 조회 35
삔덩이를 씰룩씰룩쌜룩5
06.20 17:54 l 조회 99
근디 초록글 법 저거 인스타나 트위터는 적용 안 되는 건가?6
06.20 17:54 l 조회 131
성한빈 단소 비니니ㅋㅋㅋㅋㅋㅋ8
06.20 17:53 l 조회 225 l 추천 7
감기 걸려서 몸이 부울수가있나1
06.20 17:53 l 조회 58
초록글보니4
06.20 17:52 l 조회 124
원빈 왜캐 멋있냐4
06.20 17:51 l 조회 149
돌 성적 땜에 스트레스 받기 시작하면 탈덕하는 게 맞겠지?8
06.20 17:51 l 조회 129


처음이전7517527537547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