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3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첫오빠들은 5년만에 해체해서 탈덕

두번째 오빠들은 7년 좋아했는데 최애가 탈퇴해서 탈덕

지금 좋아하는 돌이 9년째 좋아하는데 최애가 올해 군대 간당.. 

너무 겁나고 슬프넹.. 최애만 보고 하루하루 버티는 편이라 에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홍명보는 진짜 비호감의 끝판왕이네2
06.25 12:03 l 조회 37
OnAir 오늘 하는 것만 보면 월드컵 매년 하는 줄1
06.25 12:03 l 조회 13
OnAir 내가 빡치는건 진게 문제가 아니라
06.25 12:03 l 조회 42
축구 오랜만에 본건데
06.25 12:03 l 조회 13
죄송하다는 소리 한마디를 안 하네
06.25 12:03 l 조회 21
OnAir 니가 뭘 책임질 수 있는데
06.25 12:03 l 조회 23
OnAir 우리 32강 못 가..?6
06.25 12:03 l 조회 75
이거는 홍명보 문제가 아니야...3
06.25 12:03 l 조회 86
OnAir 종아리 뭔 부상ㅋㅋㅋㅋㅋ잘만 걸어다니고 있는데
06.25 12:03 l 조회 48
OnAir 열심히라도 했으면 감독탓만 했을텐데2
06.25 12:03 l 조회 57
와 진짜 대참사다....
06.25 12:03 l 조회 24
홍명보 감독으로 있을때 아프리카팀한테 다 졌다는데1
06.25 12:03 l 조회 152
OnAir 박수치지마라
06.25 12:02 l 조회 9
OnAir 왜 내가 강인이한테 다 미안하지...
06.25 12:02 l 조회 33
해외에서는 잘하는데 국대에서만 죽쓰는3
06.25 12:02 l 조회 152
설영우 어땠어?41
06.25 12:02 l 조회 1675
???: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06.25 12:02 l 조회 14
솔직히 오늘 이강인이랑 김승규는 ㄹㅇ 머라하면 안됨...5
06.25 12:02 l 조회 283
올라갈 기회를 치욕스럽다고 얘기하는 거 처음 봄3
06.25 12:02 l 조회 106
OnAir 32강 갈 확률이 높은건 왜 그런거임?1
06.25 12:02 l 조회 55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