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억지 감성 양산형 발라드가 너무 싫기도 하고
이상한 저질 게임 광고보다 
차라리 아이돌 나오는게 훨씬 낫고
중소돌이 살아날 길은 주입식 바이럴 말곤 딱히 없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생각하면 공감가긴 하는데 너무 심하면 또 반감드는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바이럴 너무 심한 노래 하나 있긴 한데 그래도 노래가 너무 좋아서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확실히 노래가 취향이면 딱히 안 거슬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 바이럴 자체가 싫은 사람 있을 거 감안하고 쓰니처럼 괜찮은 사람이나 관심 가질 사람 목적으로 하는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테무 게임 광고 보다 좋아 어차피 나올 광고 걍 듣기 좋은 노래 나오는게 덜 거슬려 어차피 바이럴하는거 보기싫은 광고 안나오게 바이럴 해주는게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릴스나 쇼츠 보다가 아이돌 바이럴 영상나오면 걍 끝까지 봄 노래 좋으면 플리에 넣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음방 잘 안챙겨봐서 중소돌 노래 잘 모르는데 이참에 몇곡 플리에 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뭐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걸텐데 중소는 바이럴 아니면 힘드니까 걍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은 싫어함 나도 과하면 짜증남 ㅠㅠ사람 심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난 대놓고 광고 바이럴은 괜찮은데 바이럴아닌척하면서 올리는게 더 싫어 특히 노래 바이럴아니고 그냥 화제성 위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계절마다 챙겨보는 거 있어??6
06.24 01:44 l 조회 33
아 백룸 기대 ㄴㅁ 했나 실망임...ㅠ1
06.24 01:44 l 조회 57
영통은 보는 나도 너무 억지스러운데 다들어때3
06.24 01:43 l 조회 237
마틴 제임스 어울리는걸로 입었다5
06.24 01:43 l 조회 181 l 추천 1
눈썹 탈색 그만해...
06.24 01:43 l 조회 87
근데 난 인성논란 터지는 연예인들보면9
06.24 01:42 l 조회 196
양산은 진짜 외면은 밝은 색, 안은 검정색인 걸로 사야 됨2
06.24 01:42 l 조회 169
ㅌㅇㅌ #지잡아놀자 #중소야놀자 #망한돌아 놀자 이거 웃긴 얘기 ㄹㅇ 개많다...5
06.24 01:42 l 조회 74
차가원 변호사가 에릭 저격했네17
06.24 01:42 l 조회 425
미야오 볼수록 정체성멤 나린같음6
06.24 01:42 l 조회 76
왜 플탔나했더니 정병계에 올라왔구나3
06.24 01:41 l 조회 228
내 최애 작년에 너무 잘생겼어
06.24 01:41 l 조회 21
양산 너무 경량은 사지마...23
06.24 01:40 l 조회 716
재희 축구할 때 1
06.24 01:40 l 조회 149
피규어 2개 vs 베이프 후드집업4
06.24 01:39 l 조회 33
Snl 나온 아이돌 없나16
06.24 01:39 l 조회 109
복불복할 때 포커페이스 가능vs불가능
06.24 01:39 l 조회 16
엔위시 요즘 머햐??? 오프는 팬싸말고 없겠징...5
06.24 01:39 l 조회 173
마틴 진짜 모델같아 기럭지 봐3
06.24 01:38 l 조회 100
마틴 제임스 진짜 외국 모델들같아1
06.24 01:37 l 조회 98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