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비 지금 학생 컨셉인 김에 아무도 동의 안 한 야자타임 혼자 시작
— 딸기 (@zoahio) November 27, 2024
유사랑~ 막이래 pic.twitter.com/39JhTGsICi
이게 진짜 너무 꼴림 야자타임 시~작하고 존댓말 안 하는 멤버 공개고발 하다가 어떤 형이 각잡고 사코형이라고 불러주니까 물 먹은 빵 돼서 영원히 말 더듬음 pic.twitter.com/fNmI5glboz
— 셋 (@2_E2S_) March 19, 2025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