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진짜 의상 갈아있는 시간들 몇분씩 빼면 첨부터 쭉 기승전 무대로 달리네... 

유닛이나 솔로 커버무대로 쉬어가는 타임 없이 계속 달리는 콘구성은 처음봐서 좀 놀랐어ㅋㅋㅋㅋ 체력좋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저번 콘서트때는 곡 수가 아직 많이 없어서 토크 분량 많았는데 이제 곡 많아져서 쭉 달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번에도 20곡 가까이 하지 않았나? 물론 지금이 훨 많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이번에는 댄브도 많아서 그럴지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콘은 토크 많았는데 이번엔 완전 무대로 채움 곡 수가 많아진 것도 영향이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까지 풀로 달릴줄은 몰랐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ㅇㅂ한테 무슨 버블총공을 한거야?
10:37 l 조회 1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10:37 l 조회 1
한일 축구 차이는 브라질을 대하는거만 봐도 다른거 알겠네
10:37 l 조회 2
32강 갈확률 낮아졌어?
10:36 l 조회 9
그 서울에 겉에가 되게 허름한 아파트 거기가 어디였지1
10:36 l 조회 11
경우의수 대체 언제 끝남 비참해서 빨리 결정났음 좋겠어
10:36 l 조회 3
우리한테 유리한건 호주 승이야?4
10:36 l 조회 14
설영우도 유럽에서 뛰는 잘하는 선수 아냐?
10:36 l 조회 11
일본은 브라질 이기면 진짜 4강가겠네1
10:36 l 조회 15
와 원빈이 셋로그에 이거 화장품 파서(?) 쓰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1
10:36 l 조회 23
2002년에는 4강 어케했냐3
10:35 l 조회 18
빅뱅 어제 한국 일예만 21만명이었대
10:35 l 조회 8
애초에 30넘었다고 풀타임 안시키려는 것부터가 말도 안되지
10:35 l 조회 7
지금 여기 일본 사는 외노자들 많아 보여서 반갑다
10:35 l 조회 11
파라과이 vs 호주 진짜 개처웃긴점 ㅋㅋㅋㅋ1
10:35 l 조회 35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0:35 l 조회 49
라이즈 은석 이 영상 뭐야???2
10:34 l 조회 32
축협 해체시키고 교권국이나 만들어
10:34 l 조회 9
옌스는 수비가 안되는게 치명적인 단점이네4
10:34 l 조회 35
일본일본일본일본 지겹다 지겨워
10:3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