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현실에선 못 말하니까 여기서라도 말해본다
대표 사진
익인1
왜 못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왜 좋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할 수 있지!! 샤이니 멋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방에도 남빙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좋아하지 신기ㅏ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뭘 왜야 멋있으니까 ㅋㅋㅋㅋ 룰룰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례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호감인데 안좋아하는게 더 이상하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빼고 다좋아하니깐
이해 하지마 안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일코하느라 말 못해서 여기서 같이 말할래
나두 샤이니 좋아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못말해? 일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샤이니 남팬 많던데 오프가서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넌 신고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남팬이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수준이 진짜 무례하기 짝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가 여돌 좋아하는건 괜찮고 남자가 남돌 좋아하면 안돼??? 우린 남팬 좋아함!!! 독방으로 오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집에도 남고생샤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 숨쉬듯 무례하다 샤이니 독방으로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댓글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샤이니 그래도 슴돌중에선 남팬 꽤 있는 편일 걸
데뷔때부터 라이브 잘하고 보컬 짱짱해서 나도 무대 좋아함.. 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온유공연에도 유난히 꺅꺅하는 남팬들 많음...뭐어때서 덕질에 남녀가 어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ㄴㄷ 샤이니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쟁이들 환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샤이니 좋아할만 하지! 환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팬들 용기를 가져
남팬이 남돌 좋아하는게 이상한거 아니야
여팬도 여돌 좋아하는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에 못된 댓들은 무시해 법적 윤리적으로 아무 문제될거 없는 대상인데 뭔상관이래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가질수 있다는거 자체가 아름다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남팬이야 ㅋㅋ 이번 콘서트도 감. 당당해져라 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콘서트나 오프에 남팬 꽤 있어ㅋㅋ당당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샤이니는 좋아할만하지! 실력파..남팬 꽤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ㄹㅇ 답답한게 박스 앞에서
06.25 12:07 l 조회 36
OnAir 멕시코가 이기고잇어수 32강 간다고 선수욕 그만해라6
06.25 12:07 l 조회 67
근데 축구가 생각보다 감독 역량이 그냥 다 일정도로4
06.25 12:07 l 조회 40
OnAir 전현무 당황스럽겟다ㅋㅋㅋㅋㅋㅋㅋ
06.25 12:07 l 조회 101
후반전이 더빡쳐 진심ㅋㅋㅋ
06.25 12:07 l 조회 20
10분 남았는데 뒤에서 볼돌리는건 뭐하는거냐
06.25 12:07 l 조회 22
오늘 경기 남초 반응 보고왔다가 바로 백함ㅋㅋㅋㅋ3
06.25 12:07 l 조회 138
아 이강인 불쌍함2
06.25 12:07 l 조회 63
OnAir 근데 친선경기나 국대 경기할때 월드컵 예선탈락 가능성 있다고 생각했는데1
06.25 12:07 l 조회 40
OnAir ㄹㅇ순수 궁금한데 설영우 말곤 딴 선수 못씀?6
06.25 12:07 l 조회 103
혹시 우리 32강 올라가는거야?2
06.25 12:07 l 조회 36
단체로 싸웠냐
06.25 12:07 l 조회 24
OnAir 32강 진출해도 쪽팔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6.25 12:07 l 조회 39
OnAir 거리응원안가서 다행이다…1
06.25 12:07 l 조회 20
설영우 자리에 김문환 넣었어야 됨 피지컬 좀 밀려도 얘는2
06.25 12:07 l 조회 62
OnAir 우리 32강 못감??2
06.25 12:07 l 조회 38
OnAir 근데 이강인 계속 손들던데 후반에서8
06.25 12:07 l 조회 158
남아공 선수들은 진짜 열심히 뛰더라
06.25 12:07 l 조회 7
OnAir 강인이 인터뷰 할까..? 걍 하지 말고 가라...
06.25 12:07 l 조회 21
거기서 돈 더 쓰게 하지말고 일찍 집에와
06.25 12:07 l 조회 7


처음이전6266276286296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