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라이즈 플레이브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현실에선 못 말하니까 여기서라도 말해본다
대표 사진
익인1
왜 못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왜 좋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할 수 있지!! 샤이니 멋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방에도 남빙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좋아하지 신기ㅏ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뭘 왜야 멋있으니까 ㅋㅋㅋㅋ 룰룰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례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호감인데 안좋아하는게 더 이상하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빼고 다좋아하니깐
이해 하지마 안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일코하느라 말 못해서 여기서 같이 말할래
나두 샤이니 좋아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못말해? 일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샤이니 남팬 많던데 오프가서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넌 신고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남팬이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수준이 진짜 무례하기 짝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가 여돌 좋아하는건 괜찮고 남자가 남돌 좋아하면 안돼??? 우린 남팬 좋아함!!! 독방으로 오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집에도 남고생샤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 숨쉬듯 무례하다 샤이니 독방으로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댓글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샤이니 그래도 슴돌중에선 남팬 꽤 있는 편일 걸
데뷔때부터 라이브 잘하고 보컬 짱짱해서 나도 무대 좋아함.. 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온유공연에도 유난히 꺅꺅하는 남팬들 많음...뭐어때서 덕질에 남녀가 어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ㄴㄷ 샤이니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쟁이들 환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샤이니 좋아할만 하지! 환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팬들 용기를 가져
남팬이 남돌 좋아하는게 이상한거 아니야
여팬도 여돌 좋아하는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에 못된 댓들은 무시해 법적 윤리적으로 아무 문제될거 없는 대상인데 뭔상관이래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가질수 있다는거 자체가 아름다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남팬이야 ㅋㅋ 이번 콘서트도 감. 당당해져라 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콘서트나 오프에 남팬 꽤 있어ㅋㅋ당당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샤이니는 좋아할만하지! 실력파..남팬 꽤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13
06.24 14:05 l 조회 293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8
06.24 14:05 l 조회 184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06.24 14:05 l 조회 56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20
06.24 14:05 l 조회 567
오늘 날씨어때??5
06.24 14:05 l 조회 40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4
06.24 14:04 l 조회 122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10
06.24 14:04 l 조회 81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33
06.24 14:04 l 조회 552
이정도면 싸움방파라8
06.24 14:03 l 조회 105
플 보다가 진짜 걍 궁금한 건데1
06.24 14:03 l 조회 105
7월 7일부터인가 정병색기들 저 랄지 하는 거 좀 덜해지긴 하는 거야?8
06.24 14:03 l 조회 88
아니 걍 주어까고 맞다이 까라3
06.24 14:03 l 조회 126
양지 채널에 리버스 정병 싸움 진짜 짜치고 왜저러나 싶음 1
06.24 14:03 l 조회 74
트와 솔로멤이 나연 지효 쯔위 채영이고 연기멤이 다현 정연
06.24 14:03 l 조회 173
이게 또 끊이지 않는게 저 둘 끌려온게6
06.24 14:03 l 조회 274
위시 온리즈로 힐링
06.24 14:02 l 조회 59
진짜 플 병림픽 그자체였음
06.24 14:02 l 조회 27
마틴 제임스 넘나 모델 느낌
06.24 14:02 l 조회 44
보넥도 부산콘 국내선예매한다4
06.24 14:02 l 조회 242
아무팬아닌데 지금 플 어그로패턴그대로야2
06.24 14:01 l 조회 138 l 추천 3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