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현실에선 못 말하니까 여기서라도 말해본다
대표 사진
익인1
왜 못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왜 좋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할 수 있지!! 샤이니 멋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방에도 남빙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좋아하지 신기ㅏ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뭘 왜야 멋있으니까 ㅋㅋㅋㅋ 룰룰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례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호감인데 안좋아하는게 더 이상하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빼고 다좋아하니깐
이해 하지마 안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일코하느라 말 못해서 여기서 같이 말할래
나두 샤이니 좋아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못말해? 일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샤이니 남팬 많던데 오프가서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넌 신고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남팬이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수준이 진짜 무례하기 짝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가 여돌 좋아하는건 괜찮고 남자가 남돌 좋아하면 안돼??? 우린 남팬 좋아함!!! 독방으로 오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집에도 남고생샤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 숨쉬듯 무례하다 샤이니 독방으로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댓글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샤이니 그래도 슴돌중에선 남팬 꽤 있는 편일 걸
데뷔때부터 라이브 잘하고 보컬 짱짱해서 나도 무대 좋아함.. 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온유공연에도 유난히 꺅꺅하는 남팬들 많음...뭐어때서 덕질에 남녀가 어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ㄴㄷ 샤이니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쟁이들 환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샤이니 좋아할만 하지! 환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팬들 용기를 가져
남팬이 남돌 좋아하는게 이상한거 아니야
여팬도 여돌 좋아하는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에 못된 댓들은 무시해 법적 윤리적으로 아무 문제될거 없는 대상인데 뭔상관이래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가질수 있다는거 자체가 아름다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남팬이야 ㅋㅋ 이번 콘서트도 감. 당당해져라 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콘서트나 오프에 남팬 꽤 있어ㅋㅋ당당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샤이니는 좋아할만하지! 실력파..남팬 꽤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06.25 14:42 l 조회 119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7
06.25 14:41 l 조회 250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4
06.25 14:40 l 조회 40
설영우랑 전 걸그룹 멤버랑 사귄거 유명함4
06.25 14:40 l 조회 391
손흥민 인터뷰 했네59
06.25 14:40 l 조회 4848
홍명보는 손흥민 빼고 이길줄 알았겠지? ㅋㅋㅋㅋㅋ8
06.25 14:40 l 조회 140
아이폰 사파리 이렇게 뜨는거 뭔지 아는 사람..?1
06.25 14:40 l 조회 65
32강 누구랑 만날 가능성이 더 커?2
06.25 14:40 l 조회 95
이강인 체력 많이 좋아졌네ㅎㅎ 이렇게 알고싶진 않았는데..
06.25 14:40 l 조회 48
위버스 이메일로 로그인하고싶은데2
06.25 14:39 l 조회 37
야 장하오 사귀자ㅋㅋ11
06.25 14:39 l 조회 187 l 추천 10
오늘 라인업 보고 우리 2승한줄ㅋㅋㅋㅋ1
06.25 14:39 l 조회 32
손흥민은 애초에 풀로 뛰게 해야 됨10
06.25 14:39 l 조회 241
허씬롱 ㄱㅇㅇ6
06.25 14:39 l 조회 169
손흥민 풀로 뛰면 뭐 쟤 손가락 부러짐?ㅋㅋㅋ5
06.25 14:39 l 조회 140
아직도 한국축구를 응원함?6
06.25 14:39 l 조회 40
생리푸드 다들 뭐 먹어??7
06.25 14:38 l 조회 38
축알못인데 오늘 경기 손흥민 왜 안넣었어?!18
06.25 14:38 l 조회 145
지는거??ㅇㅋ 공은 둥그니깐 질수도 있지5
06.25 14:37 l 조회 56
정보통신망법 개정된다는거 말이야13
06.25 14:37 l 조회 69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