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머리가 분리됐는데 글루건이 없음 ㅈ 됨 룸메 언니한테 이제 죽었음 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글루건을 왜 찾아 사서 물어줘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능이 의심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루건으로 붙이고 모른척 하려는거 같아서 그런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대체 뭘 했길래 깨지냐? 글루건은 또 왜 찾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사야할걸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로 사줘야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당연히 새로 사줘야지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도 당황해서 그런거 같은데 인성들이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나 댓보고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다들 뭘 그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언니한테 미안하다고 하고 새로 사주거나 당근으로 함 구해봐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과하고 새로사주면 될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주면 될 듯 바로 사과하고 응원봉 빨리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혹시 어디에 팔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다 품절이라.. 새상품은 좀 기다려야해 콘서트 전에 팔긴할 것같은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5만원 줘야겠다 5만원 정도면 사겠지?ㅠㅠ 나 바보 같아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사에서 팔았는데 지금 품절이네 위드뮤라도 전화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2000이든가 가물가물...ㅠ바보같긴 뭐 그런걸로 바보같다그래-
그냥 언니테 사실대로 미안하다고 하고 사과하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가 4.2야!!그럴수도있어 바보아니야ㅠㅠ언니한테 사과하고 해결하면되는거지!!
쓰니 다치진않았어?? 응원봉이 좀 뾰족해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익들 고마워ㅠㅠㅜ 선반 닦다가 갑자기 전화 와서 뭐지? 하고 고개 돌렸는데 그때 응원봉이 떨어졌나봐 갑자기 머리가 와장창 돼있어서 놀랐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그래도 안다쳐서 다행이다 언니오면 솔직하게 말하고 재고들어오면 사주거나 돈으로 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응원봉 품절이다ㅠㅠ위드뮤 매장가면 있을거같은데..곧 콘서트라 온라인재고 들어올거야!!재입고알람 설정해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놬ㅋㅋㅋ 깨진거 아니고 그냥 분리만 된거면 아이리버였나 어디였나 수리 맡기는게 더 싸긴한데 룸메언니한테 물어보고 여의치않으면 걍 물어주자...5월말에 콘서트라서 그 전엔 또 재고 들어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지금 수리하는 데가 아이리버 말고 다른 곳으로 바뀌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찮아~ 물어주면 됨 걱정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재고없나보다..ㅠㅠ 슴스토어도 안파네 돈으로 주는게 낫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만원주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커플곡 팬들이 추정하는거 있어??4
06.19 12:54 l 조회 122
골키퍼가 골 막는건 당연한건데5
06.19 12:53 l 조회 131
김민재 이거봐 미친7
06.19 12:53 l 조회 219
조별 끝나고 32강인게 구라같다......5
06.19 12:53 l 조회 403
3차전은 아마 김태현 선수 나올걸
06.19 12:53 l 조회 20
이번경기 조규성 일찍넣잔얘긴 솔직히 결과론이고ㅋㅌㅌㅋㅋㅋㅋㅋ4
06.19 12:53 l 조회 194
궁금한게 홍명보는 몇년동안 계속 못하는거 같은데4
06.19 12:53 l 조회 71
딴말인데 축구 유니폼 빨간색 입었으면 좋겠다1
06.19 12:53 l 조회 34
손흥민 월클에 슈스 인정 못해서 그래8
06.19 12:52 l 조회 132
전반엔 어지간히 위에 공 받아줄 사람이 없기도 하더라
06.19 12:52 l 조회 27
오늘 멕시코 중앙수비수 레드카드먹고 못나오고
06.19 12:52 l 조회 34
근데 이번 월드컵 한국조가 역대급 꿀조 아닌가..1
06.19 12:52 l 조회 85
??? : 설마 이길 생각했나고?
06.19 12:52 l 조회 52
0:0으로 비긴걸로 끝났으면 여론과 기분이 달랐을까?2
06.19 12:52 l 조회 80
축협 자체가 손흥민 싫어하는거 이유중에 하나가15
06.19 12:51 l 조회 280
나도 홍명보는 싫어파인데 우리가 언제부터 멕시코를 이겼다고4
06.19 12:51 l 조회 90
한국 스포츠는 이제 나락갈 일만 남은듯24
06.19 12:51 l 조회 149
궁금한게 월드컵
06.19 12:51 l 조회 11
근데 그 실수 빼고 오늘 김승규 엄청 잘막지 않앗어?10
06.19 12:51 l 조회 237
근데 오늘 실점은 키퍼 실책 맞긴해
06.19 12:51 l 조회 31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