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나 30대인데 사녹가보고싶어.. 

물론 당첨되야 가는거지만 

암튼 가서 본인 확인할 때 나이 많다고 놀라고 그러지 않겠지..?
괜히 혼자 쫄아서 신청 해볼 엄두도 안나 ㅠㅠㅠ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신청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대 다양해 놀라긴 왜놀라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다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겁나 다양 나 00인데
10대도 있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판은 40대도 계셨던 적 있음 노상관
솔직히 사녹 가면 주변 사람들 관심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가 연차가 있어서 그런가 30대 많던데 아무리 연령대 낮아도 본인확인하다가 나이 많다고 놀랄리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녹 나이 다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의 20대인데 30대도 있고 10대도 있고 다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차 많아서 그런가 30대 많았음 걱정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괜히 혼자 뭔가 쫌.. 그랬는데ㅎㅎ 용기내서 신청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피 얼굴에 나이 안써져있잖아 ㅋㅋ 그냥 가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 마지막 월드컵인게 오피셜임?
06.25 12:25 l 조회 12
조3위 라인업 한국 카보베르데3
06.25 12:25 l 조회 32
우리나라는 일단 일차 문제가
06.25 12:25 l 조회 14
나 진심 이강인 팬인데 이런 모습 처음 보는거 같다ㅠㅠ4
06.25 12:25 l 조회 163
월드컵 망하면 축협도 조질수 있나?1
06.25 12:25 l 조회 18
박지성 왜 해버지라고 불러??4
06.25 12:25 l 조회 85
조규성 개불쌍하네1
06.25 12:25 l 조회 67
OnAir 축구라곤 월드컵때만 보는 사람인뎈ㅋㅋㅋㅋㅋ
06.25 12:25 l 조회 20
개꿀조에서 3위면 다른 조갔음 4위네
06.25 12:24 l 조회 21
크로스는 무조건 이강인이 올려야됨 그리고 조규성이 넣는거 밖에1
06.25 12:24 l 조회 51
더 간절한 국가 올려보내는게 맞음6
06.25 12:24 l 조회 70
축구 참 못한다
06.25 12:24 l 조회 5
일단 축협이랑 홍명보 스노우볼이 이렇게 된 건 맞다
06.25 12:24 l 조회 15
우리 올라가면 g조 1위 만나는거야?2
06.25 12:24 l 조회 30
그래도 우리 올라가긴 올라가지?8
06.25 12:24 l 조회 46
OnAir 지지율 올리고 싶은 정치권분들?1
06.25 12:24 l 조회 63 l 추천 1
OnAir 아니 월드컵 4년에 1번하는데 이렇게 준비하는게 맞냐
06.25 12:24 l 조회 15
OnAir 뭘 32강을 가 걍 걸어서 한국 오기나 하셈
06.25 12:24 l 조회 19
3위 승점만 보고 2팀만 올라가는거 맞나?2
06.25 12:24 l 조회 17
홍명보 저번에 14월드컵 말아먹고 안정환이랑 술 마셨다던데 안정환이 홍명보보고14
06.25 12:24 l 조회 1311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