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영때 관중들 반응 진짜 좋았으니까 제발 개봉날 잡혔으면 좋겠다... 전 상영관에서 이거 보고 한국 애니업계의 새바람을 확신했어요... https://t.co/gwMo7iMYcp— Dewdy 듀디 (@kkyawool_wow) April 15,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