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연예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좀 큰 제습기 살까 고민중인데 최대한 더운 바람 안 나오는거 사고싶은데 그런거 없겠지??

소형 제습기는 있는데 이건 더운 바람 안 나오거든. 근데 큰건 이 제습기처럼 되는 방식이 아닌가봐

장마되기전에 사고싶은데...얼마나 더운 바람이 나올라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운 바람 안 나오는 펠티어 방식이 큰 거로는 안되나...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더운바람나와 근데 효과 확실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로 버텼는데 기왕이면 이제 미니말고 제대로 써볼려고...^^
뽀송한 나날을 위하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스로 물 연속빼기가 가능한걸로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걸 근데 뽀송해서 오히려 쾌적함 제습 먼저 하고 에어컨 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게 낫겠지?? 에어컨있어서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위닉스 거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더운바람 어차피 에어컨 같은거도 틀거 아님? 노상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에어컨도 틀긴 할건데 AS생각하면 LG나 삼성이 나을까 싶은데 확실히 비싸긴 하고...고민되긴 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나 이거 쓰는데 일단 2년째 잘 쓰고잇음 나도 엘지 이렁거 사려다가 너무 비싸서...그 아래 많이 산다는거 봤더니 그거도 비싸길랰ㅋㅋㅋ 내가 살땐 리뷰 10개 였는데 그 사이에 되게 늘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LG나 삼성 참...비싸지...;ㅁ;
나도 이거 장바구니 넣은 것 중 하나 ㅋㅋ 잘 쓰고 있다니 끌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쩔수없당 걍 에어컨이랑 같이틀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운 바람나오는거 각오하고...이제 그냥 대기업이냐, 중소냐로 고민해야겠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인티 상단바 딱 보자마자 무슨말이 나와?7
06.24 22:29 l 조회 77
넴드 돌아올때까지 최애글에 반응안하겠다 이러던데 그정돈가?15
06.24 22:29 l 조회 315
인티 상단바 바꿨는데 색깔 예쁘지 1
06.24 22:28 l 조회 69
나도 엑셀이랑 브레이크 헷갈리는데1
06.24 22:28 l 조회 107
정보/소식 상위 1%, 삼전·하닉 팔고 하이브 '빌보드 효과'에 베팅[주식 초고수는 지금]11
06.24 22:28 l 조회 137
지디 인스타!! 빅뱅 굿즈인가?!!!!3
06.24 22:27 l 조회 220
원빈 잘생김 수준 에반데 ㅋㅋㅋㅋㅋㅋ6
06.24 22:27 l 조회 170 l 추천 7
트와이스 전에 재계약 하지 않았나 ?3
06.24 22:27 l 조회 173
근데 윤은혜 대단하긴한듯1
06.24 22:27 l 조회 85
건호는 이런 사진이 인생짤 아니고 그냥 평소모습 그대로라는게7
06.24 22:27 l 조회 161
원희 라방 윤아댓글봨ㅋㅋㅋㅋ1
06.24 22:27 l 조회 228
알디원 왜 하딜에서 수타면 치고 있지5
06.24 22:27 l 조회 208
우리 엄마는 말이야 결혼하고 10년간 할머니 병수발하고 39살에 재취업해서 지금 한회사를 12년째 다니고 있어2
06.24 22:26 l 조회 63
눈썹털 개찐하게 나는 스타일이면 무조건 뽑는게 답임18
06.24 22:26 l 조회 356
원희 샤넬이랑 뭐 하나?4
06.24 22:25 l 조회 477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조별예선 최종전 남아공전 거리응원 안내 06시부터 입장3
06.24 22:25 l 조회 61
지디 2주만에 얼굴 왔다ㅠㅠㅠ3
06.24 22:25 l 조회 78 l 추천 2
24개월 아기 실존4
06.24 22:24 l 조회 115 l 추천 3
넴드 관종이라 돌아온다니까 ...온갖 유난 다떨더니16
06.24 22:24 l 조회 522
중멤 악개는 진짜 레전드구나2
06.24 22:24 l 조회 107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