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6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그 꾹 눌러서 2배속되는거 없으면 롱폼은 절대 못보고 요즘 인스타 릴스도 그게 된다는거 깨닫고 신나게 써먹다가 다시 유튭 쇼츠볼라는데 나도 모르게 쇼츠를 또 꾸욱 누르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하단바로 넘길 수 있는건 아는데 꾹 누르는게 더 편한듯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줄 ㅋㅋㅋ 릴스 2배속하는거 습관돼서 쇼츠에서도 자꾸누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뭘 32강을 가 걍 걸어서 한국 오기나 하셈
06.25 12:24 l 조회 19
3위 승점만 보고 2팀만 올라가는거 맞나?2
06.25 12:24 l 조회 17
홍명보 저번에 14월드컵 말아먹고 안정환이랑 술 마셨다던데 안정환이 홍명보보고14
06.25 12:24 l 조회 1311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이세명쥐고선2
06.25 12:24 l 조회 95
망신 그만 시키고 걍 한국 와…2
06.25 12:24 l 조회 14
축협 걍 해체해라 세금 왜2
06.25 12:24 l 조회 9
그러니까… 내가 지금 본게… 국대..축구…?1
06.25 12:24 l 조회 19
아니 축구 뭐임?
06.25 12:24 l 조회 8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 있어서ㅠㅠ
06.25 12:24 l 조회 22
그냥 우리나라가 올라가는게 다른 3위팀들에게 실례임2
06.25 12:24 l 조회 74
난 한국축구보는 사람 변태라고 생각함2
06.25 12:24 l 조회 46
축구팬들도 문제야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있으면 아시아쯤은 그냥 씹어먹을거라 생각하고6
06.25 12:23 l 조회 130
OnAir 축구 모르는 사람이 봐도 못 한다고 느껴질 정돈데1
06.25 12:23 l 조회 34
아니 나 현재 국대 전력을 잘 몰라서 그런데 설영우 포지션엔 설영우가 최고야?8
06.25 12:23 l 조회 178
우리 독일 이긴적있잖아18
06.25 12:23 l 조회 197
우리나라 유소년 축구는 중국한테도 털리던데1
06.25 12:23 l 조회 32
각 조 3위 리스트래9
06.25 12:23 l 조회 384
와 축구 감독 연봉 20억씩이나 받아...?1
06.25 12:23 l 조회 32
32강 갔으면 좋겠음?12
06.25 12:23 l 조회 62
이제 우리나라 라이벌 누구로 삼아?7
06.25 12:23 l 조회 36


처음이전6416426436446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