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 : 1층에 문 없어서 무조건 클라이밍 타고 올라감(미끄럼틀 이용시 경고카드)
![[잡담] 기안장 손님이라면 어떤 시설에서 제일 당황할것 같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3/e71e9f5ec71fb2162e7fc31f053b4f52.jpg)
야외 공중 침상
장점 : 자연을 느낄 수 있음
단점 : 자연을 느낄 수 있음
![[잡담] 기안장 손님이라면 어떤 시설에서 제일 당황할것 같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3/3c84f9a466f3f3a05223d7c481abcb32.jpg)
봉 : 1층 문이 없어서 2층에서 타고 내려갔다가 나갈때도 타고 올라가야함
![[잡담] 기안장 손님이라면 어떤 시설에서 제일 당황할것 같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3/754654004d95be1d2fb9b87e72a6a0aa.jpg)
ㅋㅋㅋㅋㅋㅋ난 클라이밍이랑 자는건 어찌저찌 감당하고 하겠는데 봉이 진짜 올라갈때마다 막막할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클라이밍 : 1층에 문 없어서 무조건 클라이밍 타고 올라감(미끄럼틀 이용시 경고카드)
야외 공중 침상 장점 : 자연을 느낄 수 있음 단점 : 자연을 느낄 수 있음
봉 : 1층 문이 없어서 2층에서 타고 내려갔다가 나갈때도 타고 올라가야함
ㅋㅋㅋㅋㅋㅋ난 클라이밍이랑 자는건 어찌저찌 감당하고 하겠는데 봉이 진짜 올라갈때마다 막막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