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6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지금 내돌이 그 옛날 아이돌들 연차를 넘겼는데도 아저씨같지가 않은건… 콩깍지 때문인가????
아니야 근데 객관적으로 봐도… 헤메때문인지 수염자국때문인지 그 옛날 아이돌들은 아저씨같고 내돌은 아저씨같진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내 돌도 아저씨 느낌없어 내가 팬이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늙어서 그런가....? 나도 그 생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큼 관리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에 한창 신화방송 할 때 보면서 와 진짜 오래됐다..아이돌의 리빙레전드..응칠에 나오는 거의 뭐 역사 속 인물을 보는 느낌이었는데
지금 내 본진이 그당시 신화보다 더 오래됨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런데 이강인이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약점 제대로 보여주긴 했음
8:58 l 조회 7
아제 축구본 이후로 계속 막 짜증나서
8:58 l 조회 2
혼열이 뭐임?? 있는 단어야??
8:57 l 조회 5
정재현 여자 무서운줄 모르고
8:57 l 조회 4
근데 우리도 참 우리인겤ㅋㅋㅋㅋㅋㅋㅋ2
8:57 l 조회 23
여돌페스는 정병이나 견제 덜 한 편인가 2
8:56 l 조회 7
공 개못차는 남아공이 피지컬 하나로 한국 조져버린거만 봐도 한국 피지컬이2
8:56 l 조회 17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2
8:56 l 조회 38
일본이 스웨덴을 이겨주면 좋긴한데 비기거나 져도 뭐 작은 경우의 수 하나 떨어지는거임1
8:56 l 조회 12
루카스베리발 여친 부럽다3
8:56 l 조회 26
상대 하나 이기거나 비겻으면 모두가 편했을텐데
8:55 l 조회 11
정보/소식 베이스캠프서 회복 훈련하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5
8:55 l 조회 75
고소도 팬서비스라는거 진짜인듯
8:55 l 조회 19
OnAir 일본 일단 전반 0:0으로 끝났는데 이게 문제가 아님2
8:55 l 조회 67
우리 지금 경우의수땜에 오도가도 못하고
8:54 l 조회 21
한국국대 피지컬 일본보다 안좋음1
8:54 l 조회 26
우리나라축구는 언더독팀들이 갑자기 스페인 프랑스 아르헨티나 와비슷한경기력을뽐내는것처럼1
8:54 l 조회 13
구최애 트위터에서 욕먹는거 봤는데
8:54 l 조회 16
32강 경우의 수 정리5
8:54 l 조회 167
생각보다..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진않네...6
8:53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