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원 첫 멘트에 살짝 쫄았다가
— 불만 많은 잡덕 (@Ddleerago) April 13, 2025
“똑같은데요? 오늘 내가 한 노티랑?”
에서 할렐루야 함. pic.twitter.com/vhzMDTf9J1
나 이 장면 보고 너무 설렜거든 ㅠㅠ
![[잡담] 1년차 편 들어주는 언슬전 선배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1/37eb912ee23c4f3416eb59126a42087c.png)
1년차 레지던트가 억울하게 누명 써서 노티 다시 말해보라고 혼나고 있는거야 … 나까지 진짜 억울해줘서 하 그거 아닌데 !!! 이러고 있었는데
![[잡담] 1년차 편 들어주는 언슬전 선배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1/e52ddbd352ea9f64d2727e714f4c3598.png)
구도원이 나타나서 노티 다시 말해보라고 뭐라하는거야 …솔직히 처음에는 좀 쫄았거든 ㅠㅠㅠ 나만 그런거 아니지
![[잡담] 1년차 편 들어주는 언슬전 선배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1/a7b91c560ae8d5b7ad59088e9840a4d9.png)
근데 노티 제대로 잘 말하니까 틀린거 없다고 딱 나타나서 선배 노릇 해주고 ㅠㅠㅠ 이런 선배가 솔직히 어딨냐 진짜
![[잡담] 1년차 편 들어주는 언슬전 선배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1/699131bd6f15e210725fd7f6e117fbfa.png)
근데 거기다가 앞으로 1년차한테 말할 거 있으면 자기 통해서 말하라고 전하는거 … 치인다 진짜 나까지 심장 쿵쾅거렸음 ㅋㅋㅋㅋ ㅇㄴ
![[잡담] 1년차 편 들어주는 언슬전 선배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21/44a37456a7fcc09105ed26d5e17d1802.png)
만약 내 선배였으면 든든하면서도 고마워서 눈물날듯 ㅠㅠ
겹사돈 케미 내일 더 나오려나?? 기대된다 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