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6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목부터 가슴까지 갑갑하고 막 쥐어짜는거 같은데 혹시 이런 증상있었니…? 나 진짜 첨이야ㅠㅠ 너무 갑갑하고 아퍼ㅜㅜ 이럴때 뭐하면 좋응까?
대표 사진
익인1
따뜻한 보리차 마셔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잡에 물어봐 나 얼마 전에 역류성 식도염인 것 같아서 익잡에 물어보니까 잘 답변해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 먹기.... 그리고 누울거면 왼쪽으로 눕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할때는 아예 누워있지를 못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꿀물 따뜻하게 마시자 약없을때 나는 이렇게 통증 잠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자다가도 심장쪽이 너무 아파서 깼었어 진짜 심장병인가했움 내과가서 약 받고 한 3주~4주 먹으면 좀 나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비인후과를 가서 검진받아봐 식도염이면 약꾸준히 먹어야됨 난 역류성 후두염이였음 어느날 목에 사과낀거마냥 답답해져서 갔는데 후두구멍이 좁아져서 그런거래 그때 역류에 안좋은 은식들 알게됐는데 자극적인거 유제품 커피 뭐 이런거여서 이걸 어케 안먹어ㅜㅜ 위산이 진짜 엄청난거구나를 느낌 하긴 껌이나 음식물 다 녹일정도면 지금도 밤에 치킨같은거 먹으면 기름때문인지 자고나면 목 칼칼해지고 데미지 간거 느낀일이 꽤있어서 자기전에 갤포스갤(위산억제제) 같은거 짜먹고 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너무 고마워ㅠㅠ 근데 나도 이 증상이야 지금 목에 뭐가 걸린것 처럼 너무 갑갑해서 미칠거같어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게 며칠지속되서 동네에서 유명한 이비인후과 갔거든 그럼 혀쭈욱빼고 내시경으로 들여보시는데 역류성 식도염은 다들 흔하게 걸린느데 역류성 후두염은 생소해서 이거 내가 왜걸렸지 했거든 근데 그때 한동안 밥먹으면 엎드리는게 일상이였어서 ㅠㅠㅠ 나는 약 7개월정도 타먹음 ㅜㅜ근데 나랑 다를수도 있음 위산이 많이분비되면 목이 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랬는데 양배추즙 먹고 많이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몇년전에 가슴쪽이 타는 느낌이 나서 양배추 즙 그때부터 꾸준히 먹고 있어 아 그리고 커피를 많이 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도 약먹고 있음.. 걍 먹을거 조심하면서 먹고 눕는 거 안하면 되는데 괜찮다고 또 그렇게 살면 재발함ㅠ 난 개인적으로 카페인 먹으면 바로 도져서 아예 끊었고 매스틱검 아침마다 먹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속 불끄기에 약은 겔포스 좋았는데 약시간 전에도 아플땐 마 먹는게 도움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응원단 오늘도 쓰레기 열심히 치움?2
06.21 15:00 l 조회 98
정보/소식 '월드컵 1,000번째 경기' 승리 주인공 된 일본! 우승 후보급 전개[월드컵 리뷰]
06.21 15:00 l 조회 24
누가보면 한일전 한줄1
06.21 15:00 l 조회 51
진심 공계 다 돌아가며 마플밭인데9
06.21 15:00 l 조회 225
나 태산 광주사투리 이렇게 많이 쓰는거 첨듣는데1
06.21 15:00 l 조회 103 l 추천 4
솔직히 저조합ㅊ 대부분 ㅇㅍㅅ 정병같음 11
06.21 14:59 l 조회 251 l 추천 1
우리 선수들은 욕 할 거 없음3
06.21 14:59 l 조회 56
새삼 수지 진짜 잘생겼다...(?)
06.21 14:59 l 조회 79
플무 주어 불문하고 조합정병들 진짜 개개개개싫음4
06.21 14:59 l 조회 68
일수 세는 조합정병 어딜가나 있구나7
06.21 14:58 l 조회 122
헐 태산 열애설14
06.21 14:58 l 조회 2362
OnAir 이쯤되면 르나르가 불쌍함
06.21 14:58 l 조회 29
박지성 : 일본 이번에 역대 최강인듯, 강팀 상대로도 자기 스타일로 이길수 있어
06.21 14:58 l 조회 52
아니근데 대체 허그가 뭐길래 허그하나로 정병먹은 사람이 많음? ㅋㅋㅋㅋㅋㅋ39
06.21 14:58 l 조회 387
대한민국 축구 또 언제하나요?1
06.21 14:58 l 조회 39
스밍이나해ㅠㅠ8
06.21 14:57 l 조회 83
코스튬한게 흔한상황은 아니라 내최애 개인팬들도 릴스 없는거 아쉬워하던대6
06.21 14:57 l 조회 128 l 추천 1
팬코 정병 지독하다
06.21 14:57 l 조회 30
방송도 붙여줬는데 왜저럼1
06.21 14:57 l 조회 108
공계는 다 가져오면 살아남는곳 없음3
06.21 14:57 l 조회 88 l 추천 1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