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6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9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플콘 끝나고 가는 길에 올려보는 진&크리스 | 인스티즈

[잡담] 콜플콘 끝나고 가는 길에 올려보는 진&크리스 | 인스티즈

[잡담] 콜플콘 끝나고 가는 길에 올려보는 진&크리스 | 인스티즈

[잡담] 콜플콘 끝나고 가는 길에 올려보는 진&크리스 | 인스티즈

[잡담] 콜플콘 끝나고 가는 길에 올려보는 진&크리스 | 인스티즈

[잡담] 콜플콘 끝나고 가는 길에 올려보는 진&크리스 | 인스티즈

[잡담] 콜플콘 끝나고 가는 길에 올려보는 진&크리스 | 인스티즈

[잡담] 콜플콘 끝나고 가는 길에 올려보는 진&크리스 | 인스티즈


영상도 풀로 찍었는데ㅠㅠ

용량이 커서 사진만..!

진짜 가깝고 정면이어서 눈호강한 듯!


대표 사진
익인1
와 근데 카메라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질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질 뭐야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진짜 가까웠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여 캠가져감? 화짛미쳣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질 좋다 ㄷㄷ 감사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질 대박이다 뭘로 찍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25 울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감사감사!! 혹시 카메라 설정 따로 하고 찍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친 바로 정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위치선정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아악 너무 훈훈해서 기분좋게 잠들수 있을거 같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나도 25울트라인데 쓰나 기본으로 찍은거지?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기본카메라 10배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무대 바로 앞이엇어?? 화질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탠딩 몇번이엇어?? 몇번 해야 저렇게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앞은 아니었는데 10배줌으로 당겨찍었어ㅋㅋ 스탠딩 1600번대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제발 트위터나 어디에 올려주라… 어떻게 이런 위치에서 이런 ㅎ화질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박 화질..사진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뭐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사진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어는 유튜브에 영상올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화질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툽에라도 영상 업로드 안 될까.. ㅠㅜ 정직한 정면이라 영상 궁금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지금 집 가고 있어서 이따 짧게라두 올릴 수 있으면 링크 달아볼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핫 고마워 혹시 올리게 된다면 (강요 아님ㅠㅇㅠ) 나 댓글로 한 번만 알려줄 수 있니 놓칠까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6
!!! 진짜 감사ㅠㅠㅠㅠㅠ 고마워고마워 영상 화질 짱이다 복 많이 받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질 미쳤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역시 울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10배 줌한게 저 화질인게 레전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쳤다ㅠ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나라 경기는 재미가 없다..
06.25 10:18 l 조회 27
OnAir 다들 터치랑 패스가 왜 저럼
06.25 10:18 l 조회 30
광화문 사람 많이 오긴 했나부당 대로변도 다 막음
06.25 10:18 l 조회 105
OnAir 이런 경기력이라면 32강 안 가는게 맞을 듯1
06.25 10:18 l 조회 50
OnAir 아니 우리 32강 확정도 아닌데 손을 굳이 선발에 왜뺀겨2
06.25 10:18 l 조회 51
OnAir 오늘 경기력 왜이러지 진짜
06.25 10:18 l 조회 34
OnAir 아니 우리가 막 완전 우위라는걸 모르겠음,,,
06.25 10:18 l 조회 22
OnAir 자꾸 우리진영에서 저러니까
06.25 10:18 l 조회 16
OnAir 관중 비매너 뭐임6
06.25 10:18 l 조회 89
OnAir 이강인 오늘따라 패스 이상한데;
06.25 10:17 l 조회 47
OnAir 우리엄마아까부터 홍명보 개욕함ㅋㅋㅋㅋㅋ
06.25 10:17 l 조회 21
OnAir 경기력도 문제~ 감독도 문제~
06.25 10:17 l 조회 9
OnAir 캐비어로 끓인 알탕 보는것같다
06.25 10:17 l 조회 20
OnAir 아니 축구 못 보고 있는데 어떰8
06.25 10:17 l 조회 98
OnAir 강인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홍길동이야?
06.25 10:17 l 조회 19
OnAir 실수 그만해라
06.25 10:17 l 조회 11
OnAir 어떻게 이름이 막고파
06.25 10:17 l 조회 16
OnAir 강인아..강인아 왜 그래..!!! 믿는다..!
06.25 10:17 l 조회 20
OnAir 우리나라 골키퍼 왜저래
06.25 10:17 l 조회 72
우리가 못하는거야 아님 남아공이 잘하는거야
06.25 10:17 l 조회 35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