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셋리 좋고 헤메코 다좋고 멤버들 너무 잘하고 이쁘고 다좋앗는데 연출적으로 아쉬운점 두가지만 말함
우선 본무대 메인 전광판은 멋있었는데 양옆에 멤버들 보여주는 전광판이 공연장 크기 대비 작고 너무 위에 붙어있었음
두번째는 전반적으로 돌출을 더 많이 쓰는데 본무대랑 돌출을 너무 근본없이 자주 왔다갔다함 곡 하나를 하는데 돌출에서 하다가 본무대에서 끝내거나 반대로 하거나 정작 난 내가 보고 싶은 무대들 돌출에서 많이해서 좀 슬펐고ㅠㅠㅋㅋ 근데 갠적인 서운함을 떠나서 공연 많이 다니는데 이렇게 들락날락 자주하는 공연은 처음 봐서 좀 산만하다는 느낌이 들었음
혹시 이번 투어 더 갈 팬들은 돌출이 좋다는점 참고해
+아 공연 외적으로 좋았던점도 말하자면 남녀비율이나 연령대가 다양한 느낌이었던거랑 앞자린데 근처에 한국인 많았던거!!!

인스티즈앱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