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7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작곡가?회사? 아무튼 수익창출 일부에 기여하니까 돈같은거 내나 
대표 사진
익인1
허락은 모르겠지만 돈은 내는걸로 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내야돼
그래서 돈 안내려고 같소속 노래 많이하고 그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작권료를 그쪽으로 낼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 진짜 돈내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나도 궁금했는데 돈내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비디 낼때 빼고 내기도 하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주말 쉬는날에도 아침 알람 맞추는 이유는 뭘까15
06.21 03:45 l 조회 496
이 글 추천에 떠서 보는데 개웃기다
06.21 03:45 l 조회 75
뭐가 더 싫음? 뚝딱이 vs 염소신음발성41
06.21 03:44 l 조회 249
내 본진은 락세타니까 갑자기 안오던 멤버들이 열심히 하던데1
06.21 03:44 l 조회 114
른충 붙으면 짜증나는게 뭐 성희롱 캐해 이런걸 떠나서 4
06.21 03:44 l 조회 165
키크면 뚝딱이만 아니어도
06.21 03:43 l 조회 66
난 내돌약간하락세 느낌나는데 어디서 신인들까지 나온다하면 불안해2
06.21 03:43 l 조회 104
하락세 탈 때는 ㄹㅇ 신기함…8
06.21 03:42 l 조회 344
왼쪽은 남자가 좋아하는 남자 얼굴 같다
06.21 03:41 l 조회 113
익들아 쿠팡 웰컴박 쿠폰으로 만사천원 살수잇는데 뭐살까1
06.21 03:40 l 조회 42
이거 원곡 신화 아니였어?29
06.21 03:39 l 조회 222
다들 이거 본적있써???1
06.21 03:39 l 조회 53
진짜 본업 못하는 것만큼 정 떨어지는 건 없음4
06.21 03:39 l 조회 118
그룹 하락세 악순환 있음(슬픔주의)4
06.21 03:39 l 조회 246 l 추천 1
탈덕하고 입덕하고싶은데 입덕이 안됨1
06.21 03:39 l 조회 56
취미
06.21 03:38 l 조회 42
누나가 대부분인 팬덤인데7
06.21 03:37 l 조회 164
난 같최애팬이랑 최애얘기를 하고싶은데2
06.21 03:36 l 조회 92
놀라울 만큼 그 누구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2
06.21 03:35 l 조회 261
그룹 락세 반등기회 없는 신호가 뭘까?13
06.21 03:34 l 조회 289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