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7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은 2 절대 못 이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2의 찐은 자기가 정말 일반인 여친이 된 것마냥 증거를 조작하기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이건 심연으로 가면 돌한테 피해를 주잖아ㅠ 1은 걍 팬덤 싸움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경험상 알페스 정병이 더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는 진짜 병원 가야됨 1도 그렇긴 한데 2는 정말 아예 루머를 생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가 ㄹㅈㄷ임 1이랑 비교도 안돼 1은 허상이란걸 자각이라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병은 1이 더 심해 대부분 멤버 패는 심연은 다 1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후자는 해봤자 까빠인데 전자는 견제되는 멤버 죽어라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페스 정병은 아무도 못 이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1은 걍 알페서들끼리 진흙탕 싸움인데 2는 알계 파고 일반인 여친인척 인스타 만들어서 관종짓하고 사소한거 하나하나가지고 연애하는거 백퍼라고 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 대부분의 판에선 정병의 근원에 알페스가 있음 2는 지가 좋아하는 사람을 패는거고 1은 아닌 사람을 패는거라 정병 수위가 더 심할 수 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는 심하면 찐피해주지않나? 둘 다 아니라서 잘 모르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는 찐 여친인 척 루머 만들지 않음? 난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은 팬들끼리 싸우고 2는 돌한테 피해를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은 타멤한테 정병먹고 2는 그멤이랑 그멤이랑 엮이는 여자한테 정병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는 가수한테 피해가 가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 좀 꺼졌으면 내 최애 이미지 다 망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기준 111 차라리 유사 먹는게 낫다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은 기사 안 나는데 2는 기사도 날 수 있어.... 이건 경험이야..
1은 팬들끼리 괴로운 거고 2는 진짜 멤버한테 피해감 심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은 진짜 내가 이해못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알페스정병은 멤버 개패서 고소 당해야되고 유사정병은 진짜 과몰입 개심해서 병원가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은 어느정도 죄책감 + 현타 느끼는데 1은 그런 거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진짜 현실에서 2 본 적 있는데 ㄹㅈㄷ임.. 진지하게 자꾸 최애가 자기한테 시그널보내서 들킬까봐 불안하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은 멤버를 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건 1임 ㄹㅇ개악질적인 행동을 아무렇지 않게 함 2는 걍 남미새줌마냄새 꼴보기싫은정도지 절대 1을 넘어설수없음 나도 알고싶지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완전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사 먹으면 진짜 이미 걍 돌아있던데..
1이야 어차피 너도나도 다 아는 구라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2는 뭔 합성에 뒷얘기에 난 아이돌이 럽스타를 파서 대놓고 하거나 애 혼수로 들고 나타나지 않는 이상 암생각없는데 비계 염탐하고 여친 있나 없나 감시하고 싶어하고 팬싸나 오프 가서 조금만 본인한테 관심 없거나 기억 못한다 반응 없다 싶으면 바로 정병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진짜 쌉극한으로 갔을 때 1은 딱히 생각나는 게 없는데(내가 최악의 사례를 못 봤을 수도 있음 알페서 쉴드 아님) 2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1은 그나마 음지에 가까워서 알페스 때문에 패는거 팬덤 내에선 ㄹㅇ 스트레스 맞음ㅇㅇ 커뮤 상주 정병들중에 알페스 정병도 많고 ㅇㅇ 근데 그래도 남들은 잘 모름 + 기사날 일은 잘 없음
온갖 루머로 알티 태우고 정병짓으로 기사 내는건 보통 2라서 난 2가 더 싫음
+ 같이 일하는 타돌한테도 악플 테러는 기본,, 전방위로 피해 끼치는건 2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밸붕 1이야 진짜로 타멤을 두 사람의 사랑의 방해꾼 취급함..... 나도 알고 싶지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 트레일러 비하가 걍 영상화보3
06.24 21:39 l 조회 110 l 추천 5
다들 탈빠해도 덕메랑 자주 만나?10
06.24 21:39 l 조회 86
근데 진짜 욕하는게 아니고 그냥 단순 궁금증5
06.24 21:39 l 조회 316
어떤돌 포카에 타팀 이름 넣어있는걸 봤는데5
06.24 21:38 l 조회 101
아기 엑소엘 이빨 만개됨1
06.24 21:38 l 조회 149 l 추천 2
리센느 곧 놀토 나오겠네1
06.24 21:38 l 조회 139
최애한테 예쁘다 미녀다 이러는것도 싫어?22
06.24 21:38 l 조회 256
판마다 ㅇ여주 이건 항상 있는 감성이겠지? 9
06.24 21:37 l 조회 107
하루종일 정병글 도배되고있는데6
06.24 21:37 l 조회 132
얘네 또 왜 이럼29
06.24 21:37 l 조회 1787
스테이씨 컴백 했는데 홍보 안도나??3
06.24 21:37 l 조회 51
노브랜드 버거 먹어본 익들 뭐 추천해?2
06.24 21:37 l 조회 23
스탠딩 50번대로 들어가면6
06.24 21:37 l 조회 44
이런 곳이 신종 펫샵이야?10
06.24 21:36 l 조회 589
자연광 앤톤 너무 좋다11
06.24 21:36 l 조회 177 l 추천 25
내 멤 혼자 개인 활동이 없어서 그런가 힘들고 같팬들도 의기소침 해지는것 같음
06.24 21:35 l 조회 86
은석 셋로그 여기서 뜨헉함 ㅋㅋㅋㅋㅋ6
06.24 21:35 l 조회 1119 l 추천 10
이거 누가 더 잘못함?2
06.24 21:35 l 조회 79
오늘 무딱싫 진짜 대박이었다 ...6
06.24 21:35 l 조회 150
안건호 얼굴 말 안 되네 진짜 정말 이렇게 생겼는데6
06.24 21:34 l 조회 45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