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7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은 2 절대 못 이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2의 찐은 자기가 정말 일반인 여친이 된 것마냥 증거를 조작하기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이건 심연으로 가면 돌한테 피해를 주잖아ㅠ 1은 걍 팬덤 싸움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경험상 알페스 정병이 더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는 진짜 병원 가야됨 1도 그렇긴 한데 2는 정말 아예 루머를 생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가 ㄹㅈㄷ임 1이랑 비교도 안돼 1은 허상이란걸 자각이라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병은 1이 더 심해 대부분 멤버 패는 심연은 다 1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후자는 해봤자 까빠인데 전자는 견제되는 멤버 죽어라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페스 정병은 아무도 못 이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1은 걍 알페서들끼리 진흙탕 싸움인데 2는 알계 파고 일반인 여친인척 인스타 만들어서 관종짓하고 사소한거 하나하나가지고 연애하는거 백퍼라고 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 대부분의 판에선 정병의 근원에 알페스가 있음 2는 지가 좋아하는 사람을 패는거고 1은 아닌 사람을 패는거라 정병 수위가 더 심할 수 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는 심하면 찐피해주지않나? 둘 다 아니라서 잘 모르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는 찐 여친인 척 루머 만들지 않음? 난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은 팬들끼리 싸우고 2는 돌한테 피해를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은 타멤한테 정병먹고 2는 그멤이랑 그멤이랑 엮이는 여자한테 정병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는 가수한테 피해가 가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 좀 꺼졌으면 내 최애 이미지 다 망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기준 111 차라리 유사 먹는게 낫다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은 기사 안 나는데 2는 기사도 날 수 있어.... 이건 경험이야..
1은 팬들끼리 괴로운 거고 2는 진짜 멤버한테 피해감 심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은 진짜 내가 이해못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알페스정병은 멤버 개패서 고소 당해야되고 유사정병은 진짜 과몰입 개심해서 병원가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은 어느정도 죄책감 + 현타 느끼는데 1은 그런 거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진짜 현실에서 2 본 적 있는데 ㄹㅈㄷ임.. 진지하게 자꾸 최애가 자기한테 시그널보내서 들킬까봐 불안하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은 멤버를 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건 1임 ㄹㅇ개악질적인 행동을 아무렇지 않게 함 2는 걍 남미새줌마냄새 꼴보기싫은정도지 절대 1을 넘어설수없음 나도 알고싶지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완전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사 먹으면 진짜 이미 걍 돌아있던데..
1이야 어차피 너도나도 다 아는 구라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2는 뭔 합성에 뒷얘기에 난 아이돌이 럽스타를 파서 대놓고 하거나 애 혼수로 들고 나타나지 않는 이상 암생각없는데 비계 염탐하고 여친 있나 없나 감시하고 싶어하고 팬싸나 오프 가서 조금만 본인한테 관심 없거나 기억 못한다 반응 없다 싶으면 바로 정병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진짜 쌉극한으로 갔을 때 1은 딱히 생각나는 게 없는데(내가 최악의 사례를 못 봤을 수도 있음 알페서 쉴드 아님) 2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1은 그나마 음지에 가까워서 알페스 때문에 패는거 팬덤 내에선 ㄹㅇ 스트레스 맞음ㅇㅇ 커뮤 상주 정병들중에 알페스 정병도 많고 ㅇㅇ 근데 그래도 남들은 잘 모름 + 기사날 일은 잘 없음
온갖 루머로 알티 태우고 정병짓으로 기사 내는건 보통 2라서 난 2가 더 싫음
+ 같이 일하는 타돌한테도 악플 테러는 기본,, 전방위로 피해 끼치는건 2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밸붕 1이야 진짜로 타멤을 두 사람의 사랑의 방해꾼 취급함..... 나도 알고 싶지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사진올릴때 스티커 붙이는거 사라졌엉?6
06.27 00:04 l 조회 22
냥아치한테 솜주먹으로 한 대 맞고싶다
06.27 00:04 l 조회 9
근데 일본멤이라고 특출나게 발음 별로라고 생각해 본적 없는듯2
06.27 00:04 l 조회 62
뭔들 원래 좋았는데 나빠지는게 최악인듯 1
06.27 00:04 l 조회 78
내일 인스파이어 택시타고 갈까 싶은데 도로 막히진 않겠지?..1
06.27 00:04 l 조회 13
하투하 실력 좋구나
06.27 00:04 l 조회 114
못생겼다고 욕하는 사람들 보면2
06.27 00:03 l 조회 56
샤넬 제니 VS 구찌 제니vs 프라다 제니5
06.27 00:03 l 조회 321
ㅅㅈㅎ 슴티알 역대급으로 밀어준거긴해9
06.27 00:03 l 조회 333
왓챠피디아 켰더니 리쿠 나와서 놀램2
06.27 00:03 l 조회 84
우리만약에 32강떨어지면1
06.27 00:03 l 조회 30
정보/소식 'YO-I-DON!' Teaser Images 사쿠야, 료
06.27 00:03 l 조회 45
근데 홍명보 다음?이 불안한게 뭐냐면1
06.27 00:03 l 조회 43
정보/소식 NCT WISH 엔시티위시 'YO-I-DON!' Teaser Images1
06.27 00:02 l 조회 88 l 추천 1
진심 코르티스한테 스며듬 어카지1
06.27 00:02 l 조회 63
이상원 일본콘 폰카 실물 미쳤다....7
06.27 00:02 l 조회 105 l 추천 3
여자 174면 아담해보일수8
06.27 00:02 l 조회 62
나 어제가 회사 입사한지 딱 1년 되는 날인데 회사에서 떡케이크 보내준대1
06.27 00:02 l 조회 39
혹시 최근에 로손티켓에 카드 등록 된 사람 있어..?2
06.27 00:01 l 조회 16
몰라서 그러는건데 슴티알이 공개 연생 기간이 긴거임?5
06.27 00:01 l 조회 136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