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샤이니 더보이즈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난 2가 더 나음... 춤 뚝딱이면 직캠 못보겟엉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가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컬은 파트 안주면 그만인데 춤은 아무리 수납해도 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래 보면 1이 낫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은 욕은 안먹고 다들 고마워하는데 100퍼 2가 인기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1 결국 노래 못하면 덕질 끝까지 못하고 끝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트렌드먄 무조건 춤 잘 추는 게 인기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중한테 욕 먹는 건 음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인기멤이 1인데 직캠 꼴찌 하는거 보고 충격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래보려면 1이 나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끌리는건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은 진짜 무대 센터 설때마다 괴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가 더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캠 보는 맛이면 2가 맞는데 난 노래파라 1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1 극강의 메보충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노래 못하는게 더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이라고 생각,, 1이 더 오래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 요즘엔 얼빡직캠이있어 음치면 노래도듣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요즘은 아무리 뚝딱이여도 트레이닝으로 다 어느정도 개선되지 않나 엄청 잘추는 정도까진 아니어도..못보겠는 수준 탈출은 다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1 춤은 금방 늘어도 노래는 늘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은 고마움 노래캐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1 최애가 2였는데 라이브 볼때마다 힘들었어 조마조마하고 춤도 눈에 안들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1
원래 메보들은 좀 못생겨도 뚝딱이라도 면죄부같은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투본 각각최애가 딱 1,2번인데 ㅋㅋㅋㅋㅋㅋ
2는 직캠보는 맛이 있구
1는 앵콜 돌려보는 맛이 있음….
근데 정병은 1이 더 세더라고… 덕질하기는 2가 나음
근데 뭐랄까… 똑같이 죽어라 연습한다 했을 때
1이 더 발전하기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닥1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
12:39 l 조회 1
원빈팬은 행복해요
12:38 l 조회 1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
12:38 l 조회 1
OnAir 뭐야 1:1이구나 제발...
12:38 l 조회 1
OnAir 난 걍 이란이 호감이라 응원함 미국이 괴롭히는 나라라서
12:38 l 조회 1
OnAir 생각보다 이란이 잘하고 이집트가 못하네
12:38 l 조회 1
32강 탈락해야 홍명보 경질에 조금이라도 힘이 실리는거다
12:38 l 조회 1
OnAir 이야 뛰는게 다르다 재밌다걍
12:38 l 조회 6
OnAir 나는 근데 명예이집트인이긴 해
12:38 l 조회 8
OnAir 얘들아 제발 파라오의 분노 가보자
12:38 l 조회 6
남아공한테 진거 아직도 쪽팔림
12:38 l 조회 14
근데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이 아침 일찍 뜨고 되게 빨리 입장냈네?
12:37 l 조회 28
OnAir 이집트야 이겨라 우리랑 만나자 ㅈㅂ
12:37 l 조회 11
지금 국대 개큰 정병있네2
12:37 l 조회 31
OnAir 제발... 이집트 한골만 더!!!2
12:37 l 조회 18
OnAir 우리나라에 epl 득점왕 2명이래 ㅋㅋㅋㅋㅋ3
12:37 l 조회 69
OnAir 이름이 ㅈㅉ 지코네
12:36 l 조회 7
짜증나긴 한다 1
12:36 l 조회 56
와 18살 차이...
12:36 l 조회 14
구질구질하게 32강 가봐야 축협의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격8
12:3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