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난 2가 더 나음... 춤 뚝딱이면 직캠 못보겟엉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가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컬은 파트 안주면 그만인데 춤은 아무리 수납해도 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래 보면 1이 낫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은 욕은 안먹고 다들 고마워하는데 100퍼 2가 인기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1 결국 노래 못하면 덕질 끝까지 못하고 끝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트렌드먄 무조건 춤 잘 추는 게 인기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중한테 욕 먹는 건 음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인기멤이 1인데 직캠 꼴찌 하는거 보고 충격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래보려면 1이 나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끌리는건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은 진짜 무대 센터 설때마다 괴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가 더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캠 보는 맛이면 2가 맞는데 난 노래파라 1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1 극강의 메보충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노래 못하는게 더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이라고 생각,, 1이 더 오래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 요즘엔 얼빡직캠이있어 음치면 노래도듣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요즘은 아무리 뚝딱이여도 트레이닝으로 다 어느정도 개선되지 않나 엄청 잘추는 정도까진 아니어도..못보겠는 수준 탈출은 다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1 춤은 금방 늘어도 노래는 늘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은 고마움 노래캐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1 최애가 2였는데 라이브 볼때마다 힘들었어 조마조마하고 춤도 눈에 안들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1
원래 메보들은 좀 못생겨도 뚝딱이라도 면죄부같은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투본 각각최애가 딱 1,2번인데 ㅋㅋㅋㅋㅋㅋ
2는 직캠보는 맛이 있구
1는 앵콜 돌려보는 맛이 있음….
근데 정병은 1이 더 세더라고… 덕질하기는 2가 나음
근데 뭐랄까… 똑같이 죽어라 연습한다 했을 때
1이 더 발전하기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닥1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콘서트 다녀온 후기3
06.21 23:40 l 조회 280 l 추천 8
나 팬아닌데 라이즈 실물 본적있는데52
06.21 23:40 l 조회 920 l 추천 3
정보/소식 '하투하' 스텔라, 생일맞이 삼성병원에 3000만원 기부
06.21 23:40 l 조회 73
모먹티비 보는데 원빈이 왜이렇게 무리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6
06.21 23:40 l 조회 137
귭청러들 별명 쩝쩝이던거 아시는 분9
06.21 23:39 l 조회 108
스탭끼리 친해져서 샵 바꾸지도 못하는게 제일 극혐이다^^
06.21 23:39 l 조회 52
근데 알디원 요새 진짜 팀 느낌이 확 나서8
06.21 23:39 l 조회 342
은하는 진짜 단발계의 권위자인듯
06.21 23:39 l 조회 73
정보/소식 아일릿 민주 "정산은 진짜 조금씩, 아직 부모님께 용돈 받는다"13
06.21 23:39 l 조회 1253
아닠ㅋㅋㅋㅋ 놀토 보는데 원빈 얼굴 진짜 말안되네7
06.21 23:39 l 조회 156
리쿠 변화구애교스킬 미쳤나 진짜2
06.21 23:38 l 조회 78 l 추천 2
보넥도 요새 내안의 붐인 조합 껌치즈......3
06.21 23:38 l 조회 137 l 추천 15
개웃기다 서바가 무슨... 너네 스레파도 있는거 아니1
06.21 23:37 l 조회 91
걍 3년넘게 한사람을 이런눈빛으로 보고있는 게 미친듯 6
06.21 23:37 l 조회 367 l 추천 3
아이돌은 기본적으로 팀을 강조해야 덕질할만한거 같음
06.21 23:37 l 조회 51 l 추천 1
유정공이 보통 쎄한 이미지임?? 2
06.21 23:37 l 조회 43
알디원 팬콘 ㄹㅇ 개잘함 진심10
06.21 23:37 l 조회 305 l 추천 3
쿠팡 알바가 그렇게 힘들어??11
06.21 23:37 l 조회 62
이 사진 소름돋는 점 11
06.21 23:37 l 조회 295 l 추천 1
와...텐 근황봤음?21
06.21 23:36 l 조회 2258 l 추천 2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