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정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내최애랑 한멤버랑 닮았단 말 종종 있는데

그런 글이어서 들어가보니까 닮은꼴 지양 아님? 그냥 뫄뫄만 앓아 솨솨 끼지 말고 이러고 있는거야

진짜 어이가 없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싫어하는팬들 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해가 안 가 같은 본진이면 걍 넘기면 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솔직히 지양하긴함 ㅋㅋㅋ안닮은 경우도 있고, 최애랑 굳이 닮은꼴 찾는것도 싫음 같그룹이여도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방에는 안쓰는게 좋긴함.. 큰방에 쓰면 나라도 지양해달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닮았다 생각하는 멤있어도 속으로만 생각하지 글로는 안적는편.. 특히 내 본은 그런거 쓰면 엥? 이러면서 어그로들이 허공저격하고 마플 도배할거 뻔해서 절대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같은 그룹인데 저렇게 선 긋고 싹바로 말하는게 가능하다니 난 진짜 진짜... 내 최애가 아니어도 이해 못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안그러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본이면 그냥 형제즈 정도로 묶지 않아?? 난 그정도는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형제같단 말 많이 하지 그런 글인줄 알고 들어갔는데 웬 본문처럼 적혀있는거야; 근데 다들 이해를 한다네.... 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팍팍해진다... 올팬은 슬퍼서 혼자 덕질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게 진짜 맞냐고ㅜ 아무리 개인팬이라지만 나한텐 거의 악개감성임ㅜ 어케 같은 멤버한테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괜찮은데
아닌가 나만 괜찮았던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싫어 근데 표현을 안할뿐 싫어하는 사람도 많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하도 어그로 끌리는 경우 많은건 아는데 뭐만 하면 하지말라 불편하다 눈새니 뭐니 그래서 요샌 걍 묶어서 앓는글자체를 안쓰게 됨 뭐만 하면 뭐라 해사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둘다 예쁜 글이었는데 꼭 한쪽이 마치 이용당하는 것처럼 말하는 것도 별로야 왤케 팍팍해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몰라 걍 너무 피곤해져서 난 혼자 일기장에 쓴다 ㅠㅠ 요즘 사회가 너무 예민해진건 알겠는데 덕질위에 어그로 있는 것 같아서 걍 혼자 조용히 덕질하는게 맘편하더라 괜히 싸불만 당하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닮은꼴에 꼭 얼평하고 ㅇㄱㄹ 끄는애들 있어서 글 자체를 안반기는 팬들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이거임 정병들이 어그로끄니까 팬들이 좋든싫든 사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짜로 안닮앗는데 맨날 닮았다고 하면 좀 띠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굳이 싶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도 친형제로 앓는데 ㅎㅎ 보통그러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우리도 형제라고 해 닮게 나온 사진도 많고 그럴때마다 팬들끼리 누군지 맞춰보고 신기해할 때도 있는데.... 나 이거 이해하려면 오만년 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난 같본진한테 닮은꼴 지양 이러는거 첨 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우리는 닮은 애들 닮았단 얘기 자유롭게 하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솔직히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유롭다 이런곳도 그냥 말을 안하지 싫어하는 사람 백퍼 있음 내가 올팬기조 ㄹㅇ ㄹㅇ 쎄다는곳도 덕질했는데 거기도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같소속사까지는 괜찮은데 타소속사는 당연히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같소속사는 지양하는 거 너무 이해가는데 같은 그룹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싫음 내 최애도 그런 경우였는데 온갖 어그로 다 꼬이고 늙었으니 닮은꼴인 멤버로 갈아타라는 둥 미친소리 다 들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줌 말고 대체할수 있는 단어가 있었으면 좋겠다
2:33 l 조회 4
나이정병 때문에 줌판 싫어한다는 거 이해가 안됨
2:33 l 조회 8
브이로그 찍는 여돌 누구 있어?
2:33 l 조회 2
익들 집에는 아이스크림 과자 이런 비상식량 있어?
2:33 l 조회 4
하이브 돌들도 버블써?4
2:33 l 조회 15
아 보쌈먹고싶어
2:32 l 조회 3
#줌판아놀자
2:31 l 조회 33
재현 프라다 엠버하구나1
2:30 l 조회 63
줌팬 싫어하는게 나이 든 팬 배척 이게 아니라 줌팬 특유의13
2:30 l 조회 73
익들 폰도 날씨에 맨날 내일 비 내릴 가능성 있다고 떠?
2:29 l 조회 7
아 #줌판아놀자 하나 생각남2
2:29 l 조회 59
#줌판아놀자1
2:28 l 조회 49
와 팬싸 레전드 생태다
2:28 l 조회 49
일멤 중멤 파는 익들아 언어 늘엇음????6
2:28 l 조회 24
씻고 기리고 볼라 했는데
2:28 l 조회 12
줌팬 많은 멤 특징이 뭘까?7
2:27 l 조회 92
난 헤어가 구리면 그냥 안봄 1
2:27 l 조회 27
익들 일본갈때 캐리어 끌어? 배낭 매?3
2:26 l 조회 19
#줌판아놀자7
2:26 l 조회 70
암표거래법 시행하면 티켓페이같은곳에서 표 못사?
2:2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