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재밌을 거 같다고 보라가쟤서 엄마랑 셋이 보러갔다가 눈 질끈 감은.. 이건 해리포터 감성의 판타지가 아니자나요 🥹 근데 여운이커서 여러번 봤다? 해석의 여지가 여러가지 있는데 나는 전엔 해피 쪽이었다면 요샌 현실? 쪽이긴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동생이 재밌을 거 같다고 보라가쟤서 엄마랑 셋이 보러갔다가 눈 질끈 감은.. 이건 해리포터 감성의 판타지가 아니자나요 🥹 근데 여운이커서 여러번 봤다? 해석의 여지가 여러가지 있는데 나는 전엔 해피 쪽이었다면 요샌 현실? 쪽이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