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엄마 같은 마인드?
잘 되거라~행복하거라~ 연애해도 괜찮으니 몰래 몰래 잘 만나라~건강이 최고다 건강해라~
연애해도 하나도 쿠크 안 깨질 거 같아
그냥 너무 늦은 시기가 오기 전에 결혼 해도 ㄱㅊ을 거 같은 오히려 응원하는 입장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이제는 엄마 같은 마인드? 잘 되거라~행복하거라~ 연애해도 괜찮으니 몰래 몰래 잘 만나라~건강이 최고다 건강해라~ 연애해도 하나도 쿠크 안 깨질 거 같아 그냥 너무 늦은 시기가 오기 전에 결혼 해도 ㄱㅊ을 거 같은 오히려 응원하는 입장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