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나도 얘 엄청 사랑하지만 객관적으로 그정도 아닌거 아는데 올려치기를 진짜 심하게 하니까 어그로 꼬이거나 역풍 불까봐 조마조마함
솔직히 나도 얘 엄청 사랑하지만 객관적으로 그정도 아닌거 아는데 올려치기를 진짜 심하게 하니까 어그로 꼬이거나 역풍 불까봐 조마조마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나도 얘 엄청 사랑하지만 객관적으로 그정도 아닌거 아는데 올려치기를 진짜 심하게 하니까 어그로 꼬이거나 역풍 불까봐 조마조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