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좀 음지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나도…별 거 아닌 걸 되게 크게 받아들이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진지하고 의미부여 많이 하고
인생 갈아버린듯한 사람들이 너무 많은 느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다들 너무 예민하고 날서있어서 아무것도 아닌데 되게 공격적으로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진짜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즐기면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진짜 내가 느낀거 차례대로 다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볍게 파야 돼 깊게 들어가면 정병 와 다른 판도 그러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새벽까지 덕질한게 오늘 처음인데 사람들이 일단 다 깨어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안 하는게 나은 거 같긴 하다
말을 유하게 못 받아들여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떤 일이든 깊게 들어가면 정병 생기는 듯... 뜨개질판에도 정병 있다는 거 알고 걍 해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뜨개질정병은 어떤데?궁금하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뜨개질 정병 궁금하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웃긴게 정상인이 댓글달아도 정병이 정상인보고 정병이라고 욕하더라 한두번 본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ㅍ 달아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돌판뿐 아니라 푸바오 정병 있는거보고 걍 어디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병글 보다보니까 나도 정병 걸려서 가끔 휴덕함 걍 거대한 정병판인 게 맞음 그리고 꽃밭덕질 하는 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딜가나 정병은 있다지만 돌판은 평균적으로 예민한 느낌임 한도 잘 퍼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나는 혼자 덕질해 트위터도 거의 안 들어가서 소식이 느린 게 단점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너무 찐따같아 나랑 정서 안맞음
중고딩때 반에서 주구장창 아이돌얘기 하던애들 생각해보면.... ㅎ ㅎ
그 특유의 ㅇㅇ아 이러면서 부르는 감성도 진짜 그뭔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지 느낌이 아니라 음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너무 갓반인이었어서 그런가 돌판 특유의 이 찐따 감성 별로 안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 네팔 동성결혼 합법화됨
13:32 l 조회 1
츄 안경 탐난다...!
13:32 l 조회 1
근데 엔시티플은 엔시티팬덤에 한번 맞아본 팬들이 참전해서 웃김
13:32 l 조회 1
초록글 보니깐 스토킹 처벌 너무 약하다...
13:32 l 조회 3
이계훈 내 남자
13:32 l 조회 3
내 친구 원빈 리쿠 도훈 한번씩 좋아하는데
13:31 l 조회 6
ㅍㅁ로 평소에도 연예인들 인스타 댓글로 말 나올때마다1
13:31 l 조회 11
명재현이 여자 이겨먹으려고 하는 남자 만나지 말래...
13:31 l 조회 26
댓글단 멤버 팬이 마플 달리는것도 아니고3
13:31 l 조회 33
요즘도 자기이름 최신에서 쓱뽕하나보네4
13:30 l 조회 43
영케이랑 원필이가 좋다3
13:30 l 조회 17
누가 연끊으랬나 진짜 시끄러워질때마다 스윙스짤됨
13:29 l 조회 39
그냥 저쪽팬덤 자체가 정병판인거같다16
13:29 l 조회 98
카톡개인디엠페메라인텔레그램
13:29 l 조회 23
앤톤이 형아들 셋로그마다 출연중인거 귀여워4
13:28 l 조회 38 l 추천 5
어제 야간 퇴근해서 낼 주간들어가는데 엄마가 낼 야간 들어가나고해서
13:28 l 조회 21
까는글 없다고 하는거부터 까는글인걸 모르나봐12
13:28 l 조회 83
정보/소식 결국 아무런 조치없는 문체부 최휘영
13:28 l 조회 66
가끔...연예인들 걍 카톡을 이용해라...싶어....
13:28 l 조회 46
레몬탱 이 부분 좋음1
13:2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