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십대 중반이 되고도 내 몸 하나 제대로 건사 못하는데 걔네는 초반 나이로 어떻게 그룹까지 다 챙긴 거지…특히 리더들은 진짜 책임감 장난 아니었을 것 같아 나같으면 스트레스성 탈모 왔을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난 이십대 중반이 되고도 내 몸 하나 제대로 건사 못하는데 걔네는 초반 나이로 어떻게 그룹까지 다 챙긴 거지…특히 리더들은 진짜 책임감 장난 아니었을 것 같아 나같으면 스트레스성 탈모 왔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