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샤이니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헤드셋 고민인데 

1 노이즈 캔슬링 개 잘됨 옆에서 말하는데 잘안들림 근데 음질은 조금 떨어짐 

2 노이즈 캔슬링이 잘되는건 아님 음질 개좋음 


중요한건 내가 2듣고 1들었을때 악 구려 샹; !! 이정도는 아님. 1도 들으면 잘 들을것같음

하지만 확실히 2가 음악 해상도가 좋은건 느낌 

둘은 가격차이가 10만원 나 (2가 더비쌈)

뭐 살래 ? 난 헤드셋 어딜가나 사용함 공공장소, 카페에서 많이 씀 

대표 사진
익인1
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질 좋은 게 짱임 무릉도원임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ㄹㄷ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쑤니 근데 1로 마음이 기운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맘 가는대로 해 당근하거나 교환해도 되는거니까ㅏㅏ 물론 아쥬 귀찮겠지만,,난 구매할 때 저런것도 신경썼는데 최종적으론 외관이 이쁜 거 택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노이즈캔슬링 필요없다고 생각하는편이라 음질 좋은거 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 왜 ?... 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밖에 소리 듣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노캔 넘 완벽하게되는것도 좀 불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나 그럴수도있겠다...내친구도 횡단보도 걷고 밤에 어디갈때 노캔 너무잘되면 불안하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노캔이 아예 안되는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나는 노캔 빡쎄게 안써서... 헤드폰 자체로 음량 어느정도 키우면 주변소리 차단돼서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한데 ㅋㅋ 소리를 좀 작게듣고싶었거든 ㅠㅠ 2갈까 휴 듣는 재미는 확실히 2가 더 있는것같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구 헤드폰 모양 자체가 이어폰에 비해 어느정도 차음이 되니까 더욱더 노캔 기능에 큰 포인트를 안둘 것 같아!! 그래도 약간 마음이 애매하면 나는 둘다 실착해보고 목에 부담 안가는거 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시착했을때 부담은 안갔어 ! 장시간 사용안해서 잘모르겠는데 ㅠ 고마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캔 너무빡세면 두통와서 나도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랴 ? ㅋㅋㅋ 몰랏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이랑 2 차이를 어느 정도 느낄 줄 안다면 2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질로 기종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더 좋은걸 쓰는게 맞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으음 내가 music is my life. 라서 시끄러운 공간, 지하철에서 헤드셋 끼면 나랑 온전히 음악만 있는 그 순간을 너무좋아하거든 그래서 다들 2밖에없는데도 내가 고민했음..ㅋ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노캔 필수라고 생각하는편인데 헤드셋 살때는 두가지 중에 고민하다가 2로 산 케이스인데 만족함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지짜? 2도 노캔이 안되는건아냐 ㅋㅋㅋ ㅠㅠㅠ흐에엥 2인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원래 쓰던 이어폰이 노캔 잘되서 처음에 2같은 헤드셋 꼈을때 노캔이 완벽한게 아니니까 살짝 잉 했었는데도 만족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2갈게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모야 2도 노캔 되긴하는거면 당연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캔되는데 많이 되지가않아 !ㅋㅋㅋㅋ 윗댓에 썼는데 내가 노캔 매우 잘되는 상태를좋아해가지구 그런가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노캔 오히려 너무 잘되면 오히려 오래 듣는게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2번 음질우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2! 노캔 잘 안 써가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나 ㄱㅅ..근데 진심 모두가 2야 그냥 2가 낫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조건 2!
노캔은 밖에서 너무 위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무조건 2!!

음질 좋은게 짱이야, 노캔은 강하면 머리 좀 아프기도 하고, 걸을 땐 위험하기두 하구- 적당히만 되도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캔은 위험하기도 하고 별로 안중요해서 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 제발 머리 잘랐으면 좋겠다
7:47 l 조회 1
정보/소식 대통령과 법무부장관
7:47 l 조회 1
하닉 시초가 얼마 예상?
7:46 l 조회 2
정보/소식 BTS '아리랑', 日 오리콘 2026 상반기 랭킹서 2관왕•••'앨범 랭킹'·'합산 앨범 랭킹' 1위
7:45 l 조회 4
오늘 축구지면 16강인지 32강인지 떨어짐?
7:45 l 조회 6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3
7:45 l 조회 12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
7:42 l 조회 20 l 추천 1
디올 방탄 지민 E!뉴스6
7:42 l 조회 24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20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94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3
7:35 l 조회 117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1
7:31 l 조회 19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68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98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5
7:14 l 조회 204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4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9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34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7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