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셋 고민인데
1 노이즈 캔슬링 개 잘됨 옆에서 말하는데 잘안들림 근데 음질은 조금 떨어짐
2 노이즈 캔슬링이 잘되는건 아님 음질 개좋음
중요한건 내가 2듣고 1들었을때 악 구려 샹; !! 이정도는 아님. 1도 들으면 잘 들을것같음
하지만 확실히 2가 음악 해상도가 좋은건 느낌
둘은 가격차이가 10만원 나 (2가 더비쌈)
뭐 살래 ? 난 헤드셋 어딜가나 사용함 공공장소, 카페에서 많이 씀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헤드셋 고민인데 1 노이즈 캔슬링 개 잘됨 옆에서 말하는데 잘안들림 근데 음질은 조금 떨어짐 2 노이즈 캔슬링이 잘되는건 아님 음질 개좋음 중요한건 내가 2듣고 1들었을때 악 구려 샹; !! 이정도는 아님. 1도 들으면 잘 들을것같음 하지만 확실히 2가 음악 해상도가 좋은건 느낌 둘은 가격차이가 10만원 나 (2가 더비쌈) 뭐 살래 ? 난 헤드셋 어딜가나 사용함 공공장소, 카페에서 많이 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