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에는 영어하는 목소리 좋아해서 모음집 찾아듣고 할 정도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영어할 때 킴카다시안처럼 끓는 목소리 내가지고 너무 아쉬워.... 
대표 사진
익인1
카다시안패밀리 보면서 영어공부햇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영어 잘하는 돌이여서 더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컬프라이 개싫음...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나오는거 말고 일부러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진짜 싫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제왑에 이제 주식충도 없지않아?7
06.22 11:51 l 조회 128
디즈니랑 공동창작하는 첫번째 아이돌1
06.22 11:51 l 조회 255
아 해외 씨피러들 개싫다 특히 리버스분들 1
06.22 11:51 l 조회 66
ㄹㄴㅁ 저기 아직도 저 난리네4
06.22 11:51 l 조회 229
위시 노래 너무 좋다 일본컴백곡인거야?? 2
06.22 11:50 l 조회 150
정보/소식 한성숙, '모두의 창업' 정보유출에 "책임 통감…진심으로 사과"
06.22 11:49 l 조회 65
엔터에 주식충이랑 국뽕충 붙은게 너무나도 최악임6
06.22 11:49 l 조회 108
아이돌 라방 보면서 제발 끄고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 처음해봄12
06.22 11:49 l 조회 1392
ㅋㄹㅌㅅ 정병 극한의 올려치기 내려치기가2
06.22 11:49 l 조회 134
원래 랜박은 좀 오래걸려?
06.22 11:49 l 조회 25
솔직히 제왑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 아이돌 엄청 생각해주는 착한 소속사가 어딨냐...6
06.22 11:48 l 조회 134
아니 난 그냥 제왑 아직도 커뮤에서 뭐 소속사 영업글? 올라오는거 보면 신기함11
06.22 11:47 l 조회 236
회사를 왜 영업 하는거야? 주식저씨들인가3
06.22 11:46 l 조회 86
외국인들은 왜이렇게 한국인의 피부색에 집착하는거임?12
06.22 11:46 l 조회 144
엔하이픈 오빠들 너무 잘생겼어요♡3
06.22 11:45 l 조회 107
본인들 곡이랑 안무 비슷해서 헷갈린다는 아이돌3
06.22 11:44 l 조회 390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12
06.22 11:44 l 조회 236
엔시티 대중적노선으로 갓으면9
06.22 11:43 l 조회 293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10
06.22 11:43 l 조회 246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06.22 11:43 l 조회 92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