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나만해도 놀라지않아도 평소에 비속어 잘쓰는데 ㅈㅅ하지만 최애가 그러는게 너무 싫음.. 

그냥 평소에 저런말을 하고있으니 나도모르게 나왔다는건데 그게 넘 ㅜ싫움 

최애 너 인간 맞는데 내 아이돌 환상을 지켜주걸아 . . 

대표 사진
익인1
좋진 않지 놀라는 건 보통 흐트러진 그 사람의 모습이 나오니까 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구치 근데 개중에 인간적이고 좋다(?) 는 사람이 있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씨! 이정도는 당연히 인간적이고 괜찮은데 약간 대놓고 방송에서도 쓸 수 없는 비속어가 나오면 최애가 좀 다르게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긴한데 너무 심한 쌍욕은 좀 깰 거 같긴하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느정도임?? 아씨 이런것도 싫어? 아님 아씹 아ㅅ/ㅂ 이게 싫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씨 < ㄱㅊ아 ㅇㅇ 자컨이나 방송에서도 딱히 ㅋㅋ 제제안하니가? 근데 john 나 & 씨 비읍이 나오기 일보직전 씹... . .!!! 까지 갔을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느정도 비속어를 말하는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상스러운 욕설이면 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놀라면 상관 없음 사람들이 자주 쓰는 욕 정도는 그들도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만해도 쓰는데 같은사람인데 별로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음 ㅋㅋㅋㅋ 나도 일부러 잘 안써서.. 난 욕쓰면 사람이 확 저급해보이더라고 특히 안쓰던 사람이 쓰면 확 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말이긴한데 비하인드에서 가끔 욕하는 거 들리거나 음소거 처리 될 때 대부분 다 ㅁㄱ하는데 그거 클립 따서 앓는 팬들 이해가 안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ㅇ 와 나 딱이런거 ㅇㅇ 비하인드에서 ㅋㅋ 황급히 소리 음소거 처리될때 티나잖아 ㅋㅋㅋㅋ 하 난 그럼 싫다는거임 ㅠ...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걍 웃김 나도 써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씨 까지는 ㄱㅊ 그 이상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역대 내 최애들은 놀래키면 기절염소짤같은사람들이 많았어서 것도 좀 서서히 멀어질거같긴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기절염소가머ㅜㅇ;ㅁ??ㅋㅋㅋㅋㅋ아 왜케표현이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GIF
첨부 사진놀라면 소리 1도 안(못)내곸ㅋㅋㅋㅋ쓰러지거나 그 자리에서 얼음됨ㅋㅋㅋㅋㅋ이게 최선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아개웃겨ㅠㅠㅠㅠㅠㅠ 기절염소면 너무 귀엽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다들 덩치는 산만했어서…..뭐…….바부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어우 씨도 별로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정도는 인간적임 우린 공포체험같은 거 할때 시원하게 삐처리된 거 개웃겨서 팬덤 뒤집어졌었는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노상관 사실 욕해주면좋겠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씨 아이씨 이런것도싫은데 흐린눈하긴함 욕은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상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시 넘었는데 해 미쳤나3
06.24 18:13 l 조회 58
원빈 장발 미칫나!!(p) 10
06.24 18:12 l 조회 170 l 추천 3
엥 꿈에서 타팬덤 역조공을 내가 먹음12
06.24 18:12 l 조회 164
물고기 키울땐 집주인한테 허락 안받아도 되지?..10
06.24 18:11 l 조회 86
르세라핌 Saki 이 노래 아는 사람1
06.24 18:10 l 조회 68
나오늘 흑역사씀3
06.24 18:10 l 조회 48
한 번 전원 재계약하면 사람 욕심도 끝도 없구나4
06.24 18:10 l 조회 166
오프숄더 오버핏 반팔이랑 트레이닝 바지는 꾸안꾸지?1
06.24 18:09 l 조회 36
너희 아버지들은 배까고 다니는 사람 없지..?????9
06.24 18:09 l 조회 99
트위터 잘아는 익들아 제발 도와줘🚨
06.24 18:09 l 조회 32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 이왜진???
06.24 18:08 l 조회 55
청소년 도박이 한국만의 문제가 아니었구나...7
06.24 18:08 l 조회 123
방탄 지민 퇴근길20
06.24 18:08 l 조회 285 l 추천 5
내가 생리하면 아랫배가 진짜 붓는 편이거든1
06.24 18:08 l 조회 44
최유정 최예나랑 솔로 컨셉 너무 겹치는거 아냐??46
06.24 18:07 l 조회 2838
정보/소식 태연 - 만찬가 MV 티저 [리센느]33
06.24 18:07 l 조회 1478 l 추천 2
원빈 요즘 더 으른남자같음(ppp)6
06.24 18:07 l 조회 105
그 요즘 트위터에서 한중일 동북아시아 또 합체할일잇다던데 뭔일임?6
06.24 18:06 l 조회 60
쇼챔 라이즈 한다고 왜 안 알려줌.. 9
06.24 18:06 l 조회 292
이거 도영이 궁빵이 옷인거지?
06.24 18:05 l 조회 94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