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하 진짜 짜증난다

대표 사진
익인1
혼자 앓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 앓는 수 밖에 없는듯... 아님 튕겨져 나가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런경운 결국 튕겨져 나가더라... 덕질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자 좋아하면 돼 나는 타인에 내 감정이 영향 받는 걸 싫어함 내 덕질은 내 취미생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탐라를 잘 꾸려봐 안되면 탈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내 팬덤이 어떤지 1도 모름 걍 본진만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금이라도 안맞는 계정들 싹다 뮤트하고 체인뮤트까지 하면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부 악개팬덤이 아니라 전체 팬덤 분위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진만 봐야지 상황은 좀 다른데 갠팬하면서 탐라 싹 정리하고 관심없음 열심히 눌렀더니 추천탭도 깨끗한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심없음 누르면 많이 정리되는 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솔직히 심연 아닌 이상 어딜가든 다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팬덤때문에 탈덕함ㅋㅋ처음엔 버티다가 내가 왜 이런걸 버티지 하고 현타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이제 팬덤 거기서 거기야 걍 돌만 보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판 3번 거쳤는데 다 빠혐옴 걍 탐라적당히 잘 꾸려서 다 걸러버리고 앓는게 맞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타쿠들 본인들이 무리하고 흑화하는 거 이해가 안됨35
06.22 03:02 l 조회 223
여러그룹 덕질 오래해보니까 초기에 올팬기조일때 많이 즐겨한다는 걸 느껴...5
06.22 03:02 l 조회 171
스페인 토레스 왜이리잘생김?8
06.22 03:01 l 조회 95
OnAir 스페인 완전 사우디 그냥 이겨버리네 이란 경기 보고 출근해야지1
06.22 03:01 l 조회 53
코르티스 미자들 잘생겨ㅆ다2
06.22 03:00 l 조회 134
어쩔 수 없다는 거 아는데 팀 활동 안 해서 비즈니스 관계로 끝나거나 혐관 되는 거 넘 슬픈 듯2
06.22 03:00 l 조회 123
데뷔초 때부터 덕질해야하는 콤 있는 사람??4
06.22 02:57 l 조회 83
불닭 초창기 디자인 이랬던거 기억 하는 사람?!31
06.22 02:55 l 조회 3478 l 추천 1
보넥도 화력 대박이네…13
06.22 02:53 l 조회 2453 l 추천 5
멤버들이랑 선긋는 멤은 뭘까 대체..23
06.22 02:52 l 조회 590
본진 덕질한지 얼마나 됐어?18
06.22 02:52 l 조회 102
솔직히 서울에 살라고 하면 못 살겠는데 오프 뛸 땐 서울 사람들 부럽당ㅋㅋ13
06.22 02:48 l 조회 155
헐 은석이 도플갱어 만남5
06.22 02:47 l 조회 496 l 추천 15
앤톤 진짜 좋다…25
06.22 02:47 l 조회 545 l 추천 50
요즘 소속사들 고소 활발히 해..?1
06.22 02:47 l 조회 79
알디원 상상즈 조아하는 사람들아....9
06.22 02:43 l 조회 320 l 추천 5
내돌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
06.22 02:43 l 조회 131
소속사팬들 너무 싫다
06.22 02:42 l 조회 63
제대하면 살… 빼겠지? 6
06.22 02:40 l 조회 134
나만 일본 축구경기보면 이런거 많이 봄?1
06.22 02:39 l 조회 84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