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오히려 부럽다 생각했는데 요즘 들어서는 여돌 남돌 안 가리고 좀 불쌍한 거 같음 물론 나보다 돈 잘 벌고 갓생 살겠지만 돌판이 가면 갈수록 심연 그 자체고 옛날이면 이게 왜…? 싶은 것들도 일단 냅다 패고 문제가 안 될 것들도 문제로 만들어서 평범히 덕질하는 정상팬들은 점점 지치고 정병이나 쿨병 걸린 까빠들만 날뛰기 좋은 구조가 돼 가는 거 같음
오히려 부럽다 생각했는데 요즘 들어서는 여돌 남돌 안 가리고 좀 불쌍한 거 같음 물론 나보다 돈 잘 벌고 갓생 살겠지만 돌판이 가면 갈수록 심연 그 자체고 옛날이면 이게 왜…? 싶은 것들도 일단 냅다 패고 문제가 안 될 것들도 문제로 만들어서 평범히 덕질하는 정상팬들은 점점 지치고 정병이나 쿨병 걸린 까빠들만 날뛰기 좋은 구조가 돼 가는 거 같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