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오히려 부럽다 생각했는데 요즘 들어서는 여돌 남돌 안 가리고 좀 불쌍한 거 같음 물론 나보다 돈 잘 벌고 갓생 살겠지만 돌판이 가면 갈수록 심연 그 자체고 옛날이면 이게 왜…? 싶은 것들도 일단 냅다 패고 문제가 안 될 것들도 문제로 만들어서 평범히 덕질하는 정상팬들은 점점 지치고 정병이나 쿨병 걸린 까빠들만 날뛰기 좋은 구조가 돼 가는 거 같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이강인 저 멕시코놈들 씨.부렷던거 다 알아먹엇겟구나5
06.19 13:41 l 조회 838
우리 2위로 올라가면 캐나다보다 스위스 만날 확률이 높은가1
06.19 13:41 l 조회 29
디엠 이런식으로 보내면 무뚝뚝해보여?1
06.19 13:41 l 조회 15
걍 아이돌들 강아지 고양이 키우는거 다 머리 텅텅으로 보임12
06.19 13:41 l 조회 335 l 추천 3
다시보는 박주호선수의 축협 내부고발2
06.19 13:40 l 조회 103
제주에서 사는게 내 꿈이었는데
06.19 13:40 l 조회 24
그냥 오늘이 ㄹㅇ 안되는 날이였나봄 조규성 그 골 못 들어가는거보고
06.19 13:39 l 조회 108
축구는 걍 감독놀음이구나3
06.19 13:39 l 조회 94
신서유기에 아이바오 러바오 나왔었네???ㅋㅋㅋㅋㅋㅋ2
06.19 13:39 l 조회 41
만약 만약 만약에 우리가 남아공에 진다면11
06.19 13:39 l 조회 185
한국대표팀은 이강인의 왼발 각만 잘 막으면 반은 막는거임1
06.19 13:38 l 조회 73
아이돌에 자아의탁하는것들 왤케 많음2
06.19 13:38 l 조회 68
손흥민 톱으로 쓸거면 그냥 풀로 뛰게 했어야 됨1
06.19 13:38 l 조회 73
민경 스토리 올린 거 유식 저격일까14
06.19 13:37 l 조회 377
도영 저는 아직 안 됐어요 하는 거 어디서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6.19 13:37 l 조회 108
갠팬됐는데 오프에서 덕메 자만추 어케 함ㅠㅠ?4
06.19 13:37 l 조회 36
협회 미친것 진짜 벤투 왜 내침1
06.19 13:37 l 조회 43
남은경기에서 손흥민이 골넣으면 대한민국 월드컵 최다골 단독1위되고
06.19 13:37 l 조회 68
조규성 얼굴 먼가 기시감 들엇는덕5
06.19 13:37 l 조회 1100 l 추천 1
내 주식 ㅎㅎ 한달전만해도 + 600이였는데 .. -1000 이 ㅈ 랄29
06.19 13:37 l 조회 930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