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하면 현생사느라 좀 덜해질까? 탈덕할수도?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 여전히 눈뜨면서 정국! 잠들기전까지 정국~ 이런삶을 계속 살고있네ㅎㅎㅎ 이제 곧이긴한데 시간 참 안가는 느낌이야 정국이도 그렇겠지? 나오면 소처럼 일해줘 싶다가도 라방이라도 자주 와줌 좋겠고 그냥 빨리 자주 보고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입대하면 현생사느라 좀 덜해질까? 탈덕할수도?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 여전히 눈뜨면서 정국! 잠들기전까지 정국~ 이런삶을 계속 살고있네ㅎㅎㅎ 이제 곧이긴한데 시간 참 안가는 느낌이야 정국이도 그렇겠지? 나오면 소처럼 일해줘 싶다가도 라방이라도 자주 와줌 좋겠고 그냥 빨리 자주 보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