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예전이랑 판 분위기 진짜 달라졌다 싶음 확실히 올팬보다 갠팬인 애들이 더 많아진 거 같달까 한 사람만 계속 안 보임 이런 건 문제 맞다 생각해 근데 뭐 메보가 파트 많다던가 메댄이 춤으로 주목받는 파트 있다던가 하는 것도 몰빵이네 하면서 돌 욕하는 사람들 보면 그게 포지션인데 어쩌라고... 싶어짐 가끔 좀 과해 이래서 피자판 되는 거라 보는데 또 막상 피자판은 싫댘ㅋㅋㅋㅋㅋ 곡 퀄 떨어진다곸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쩌라는 걸까
예전이랑 판 분위기 진짜 달라졌다 싶음 확실히 올팬보다 갠팬인 애들이 더 많아진 거 같달까 한 사람만 계속 안 보임 이런 건 문제 맞다 생각해 근데 뭐 메보가 파트 많다던가 메댄이 춤으로 주목받는 파트 있다던가 하는 것도 몰빵이네 하면서 돌 욕하는 사람들 보면 그게 포지션인데 어쩌라고... 싶어짐 가끔 좀 과해 이래서 피자판 되는 거라 보는데 또 막상 피자판은 싫댘ㅋㅋㅋㅋㅋ 곡 퀄 떨어진다곸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쩌라는 걸까

인스티즈앱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