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연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는 그러거든 ㅋㅋ특히 브이자 대형으로 섰을때 한멤버는 수납됨…그 시간 길지 않도록 계속 대형 바꿔줬으면 좋겠음ㅠ
대표 사진
익인1
비주얼 밀멤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최애는 작은데 사이드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그래 근데 그게 내 최애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차애도 그래서 수납 잦아..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만 커? 다같이 크면 다 센터 세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만 큰건 아닌데 큰편이면 사이드로 보내더라고 그래야 대형이 안정감이 있나봄 파트할때 잘 봐야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수든 짝수든 키큰멤이 사이드로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듯.. 그나마 내본은 골고루 큰편이고 공식대형 없어서 이래저래 다 섞어서 서는데 안무 동선은 어쩔 수 없이 사이드로 많이 빠지고 이동 많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요즘은 그 대각선스러운(?) 약간 일그러진 대형으로 세워서 최대한 수납 안할려고하던데.. 퍼디 문제도 있을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똥강아지 같다7
06.21 18:46 l 조회 165 l 추천 16
엑셀방송이 화류계임?18
06.21 18:46 l 조회 625
OnAir 아나 눈물 두방울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1
06.21 18:46 l 조회 78
앤더블 잘 안 싸우는 이유ㅋㅋㅋㅋㅋㅋㅋ11
06.21 18:45 l 조회 366 l 추천 5
혹시 신유 슴연생때 원빈이랑 겹친적있어 ?12
06.21 18:45 l 조회 357
혹시 가수 본진인 익들 지금 있어? 궁금한 거 있음
06.21 18:45 l 조회 42
OnAir 지효 혼자 탔음ㅋㅋㅋㅋㅋ 벌써 타고 내려왔을듯ㅋㅋㅋㅋ3
06.21 18:44 l 조회 119
공부 집중 너무 안되는데 어캄 좀 자면 도ㅑ?5
06.21 18:43 l 조회 59
트친들 다들 오프가서 신나있는거보니 정병이랑 기싸움이 우스워짐4
06.21 18:43 l 조회 64
96~98 이 나잇대 익들은 2002 월드컵 기억남?25
06.21 18:43 l 조회 215
하투하 노래 나만 좋나6
06.21 18:43 l 조회 109
근데 공무원 그만둔 익들은 후회해?
06.21 18:43 l 조회 39
여기 인용들이 다 주옥같다
06.21 18:42 l 조회 97
영상 속 앤톤 몇명이지6
06.21 18:42 l 조회 140 l 추천 14
하 진짜 팔뚝 차이 미치겠다 6
06.21 18:42 l 조회 464
따로 예능 나가니 잘하고 재미 있네 ㅋㅋㅋㅋㅋ
06.21 18:41 l 조회 96
하 카리나 너무 이쁘다2
06.21 18:40 l 조회 380 l 추천 1
내 친구 너무 남미새 같아;;2
06.21 18:40 l 조회 126
잠실왔는데 러브버그 미친1
06.21 18:40 l 조회 178
1박2일 키즈 있니7
06.21 18:39 l 조회 56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