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4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국힘 수준이 보인다는 경선 A조 토론 밸런스게임 | 인스티즈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1070683?sid=100




책한권을 읽고 독후감을 쓴다면 


조국의시간 vs 문재인의 운명




나라 곳간을 거덜내는 정책은


기본소득 vs 지역화폐








진짜 수준 처참하다


자기네 정책 홍보할 생각은 안하고

대표 사진
익인1
할 줄 아는 게 남 탓하는 거 밖에 없으니ㅠ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수준 너무 떨어짐… 대통령이 되면 어떤 정책이나 제도를 추진할거다 어떤 걸 바꿀거다 이런 걸 강조하진 못할망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B조 토론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힘은 저런식으로 하는구나 ㅋㅋㅋㅋㅋ 자기mbti 소개도 하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석열이 3년동안 뭘 한게 있어야지
네거티브 빼면 나댈게 하나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수준어떡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란당이나 그 지지자들 대선지지인터뷰보면 네거티브밖에 없음ㅋㅋㅋㅋㅋ내란당은 경선출마발표부터 네거티브밖에 안하던데 시작이 저런데 뭘한다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힘 토론회 아닌가ㅋㅋㅋㅋ 자기당 얘기만 해도 시간이 모자라야 할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수준 떨어져
공약을 내세울 시간도 부족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초등학생들도 저 수준은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원즈 왜케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3
06.24 15:23 l 조회 148
여기저기 다 ㅈ패고 랄지부리시더니7
06.24 15:23 l 조회 235
주르륵 도배정병좀 처리해줘요
06.24 15:23 l 조회 22
공주들아 나 헬스장인데 신나는 노래 추천 좀3
06.24 15:23 l 조회 29
인티에서 제일 즐거운 알림
06.24 15:23 l 조회 37
벌써 7월이네.. 다들 반년동안 잘 살았어??6
06.24 15:23 l 조회 73
위버스 일콘 카드결제
06.24 15:23 l 조회 21
릴스보는데 원빈 춤 잘춘닼ㅋ4
06.24 15:23 l 조회 102
그냥 큰방을 자기들 마플방으로 쓰시는듯3
06.24 15:22 l 조회 80
독방가서 99도 인증하고 싸우라고1
06.24 15:22 l 조회 77
원빈이 진짜 포토제닉함2
06.24 15:22 l 조회 97
다들 본진 네임드들 탈덕하면 티켓 계정으로 돼있어?
06.24 15:22 l 조회 39
최애한테 붙은 조합정병 때문에 탈빠 진지하게 고민됨6
06.24 15:21 l 조회 197
아 용복이 넘 좋아....1
06.24 15:21 l 조회 45
마틴 빅히트 입장에선 ㄹㅇ 보물일듯2
06.24 15:21 l 조회 220
주둥이방송 고민상담 보는데2
06.24 15:21 l 조회 50
모든 호모판이 1차 없으면 팽 도는 건 똑같네 14
06.24 15:21 l 조회 263 l 추천 1
근데 저런 류의 릴스를 어케 호모로 먹어? 19
06.24 15:21 l 조회 439
라이즈 잘생겨서 좋아합니다5
06.24 15:20 l 조회 123 l 추천 4
사복 잘입는 여자 아이돌 누구 있음 ?
06.24 15:20 l 조회 26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2